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2021 연말 가요대전, 가요대제전 가수 엠씨 일시 최종 라인업

by 뱀선생 2021. 12. 20.
반응형

https://programs.sbs.co.kr/enter/2021sbsgayo/main

 

2021 SBS 가요대전

방송예정 12월 25일 저녁 6시(예정)

programs.sbs.co.kr

 

12월 25일 6시 남동체육관 대면으로 진행하나 보네요

MC는 붐 키 유나 3인 공동 엠씨네요 ㅎㅎㅎㅎ

붐은 2년 연속 sbs 가요대전엠씨를 맡았고 키랑 붐과의 케미는 기대되는데 있지의 유나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nct 127

#nct dream

#key

#뉴이스트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itzy

#TOMORROW X TOGETHER

#STAYC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조승연

#유태양

#민니

#이채연

그룹 : NCT 127, NCT DREAM, 뉴이스트, 레드벨벳,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오마이걸, 아스트로, 브레이브걸스, 투바투, 있지, 에스파, 엔파픈, 스테이씨, 아이브

솔로 : 키, 민니 , 이채연, 우즈, 유태양

스페셜 :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

 

방탄이나 아이유 같은 가수들의 이름이 없네요 ? ㅋㅋㅋㅋㅋ 아쉬움이 남네요 ㅎㅎ

 

 

 

 

 

https://tv.naver.com/v/24130387

 

[티저] 세손 저하의 이중생활💘!? 저하의 준호의 본 모습이 궁금하다면 <가요대제전>12월 31일

2021 MBC 가요대제전 | [티저] 세손 저하의 이중생활💘!? 세손 저하, 준호의 본 모습이 궁금하다면 <가요대제전>12월 31일 밤 9시 본방사수!, MBC 211231 방송

tv.naver.com

요즘 방송되고 있는 옷소매 붉은 끝동에 출연하고 있는 2PM의 준호가 mc로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언제나처럼 소녀시대 윤아와 장성규과 함께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명의 조합도 기대되네요

 

12/31 마지막날 9시 방송예정입니다 

 라인업 : 양희은, 김연자, YB, 노라조, 선우정아, 10cm, 송가인, 마마무,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nct 127, nct dream, nct u, 임영웅, 찬희 , 키노, the boys, 셀럽파이브, 아이키, stray kids, 미연, 소연, 김민주, 환웅, itzy, 동현, stayc, aespa, 이무진, msg 워너비, ive, tan, 방과후 설렘

 

mbc에서는 놀면뭐하니 msg 워너비팀이 당연히 눈에 띄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