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귀엽던 사랑짱 사라지고 길쭉 유전자만 남은 추사랑 인스타 업뎃 ...

by 공생관계 2022. 11. 15.
반응형

 

 

귀엽던 사랑짱 사라지고 길쭉 유전자만 남은 추사랑 인스타 업뎃 ... 

 

 

 

 

아빠어디가에 이은 <<아빠따라와>> (+ 추사랑, 윤후, 준수, 제시)

https://snaketeacher.tistory.com/6769

 

아빠어디가에 이은 <<아빠따라와>> (+ 추사랑, 윤후, 준수, 제시)

아빠어디가에 이은 (+ 추사랑 , 윤후 , 준수 , 제시) https://newsis.com/view/?id=NISX20220801_0001963300&cID=10601&pID=10600 훌쩍 큰 윤후·추사랑 여행 떠난다…'아빠 따라와'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윤후와

snaketeacher.tistory.com

 

유퀴즈 온더 블럭 - ㅋㅋㅋ 여전히 해맑은 10준수 최신 근황

https://snaketeacher.tistory.com/5395

 

유퀴즈 온더 블럭 - ㅋㅋㅋ 여전히 해맑은 10준수 최신 근황

가족의 달 특집으로 방송에 오랜만에 출연하신 국민 조카 이준수 ㅋㅋㅋㅋㅋ 특유의 해맑음과 엉뚱함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함이 절로 미소짓게 만드는 ㅋㅋ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아빠어디가에 출연했던 송지아 근황 (+ 지아지욱 남매)

https://snaketeacher.tistory.com/4780

 

아빠어디가에 출연했던 송지아 근황 (+ 지아지욱 남매)

ㅎㄷㄷ ㅋㅋㅋㅋ 세월이 참 빨리 지나간다 ㅋㅋㅋㅋㅋㅋ 머 이리 많이 컸니 지아야 ㅋㅋㅋㅋㅋㅋ 막짤 공튀기기 ㅋㅋㅋㅋ 와우 이런거 보면 진짜 운동도 금수저가 있는게 확실하다 엄마의 미모

snaketeacher.tistory.com

 

 

 

 

와.. 세월이 참 빠르구나를 느끼는 순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랑 아빠어디가에 나왔던 스타 배우들의 주니어 아들 딸들이 갑자기 훅 커져서 tv 출연할때... ㅋㅋㅋ 대한민국 랜선이모를 만들었던 원조 국민조카 추사랑

그놈의 포도포도 하이~! 추세요! 외치던 사랑이가....

지금은 어디가고 길쭉길쭉한 아이가 되어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길이 실화냐.... 세상에 살 하나도 안찌고 엄청 말랐어 심지어 ㅠㅠㅠ

엄마 유전자 무시 못한다... 추성훈이 예전에 자기 딸 보고 너는 다리가 짧아서 모델은 안돼 하지만 귀여우니까 괜찮아

했었는데.. 이거 보니까 빼박 모델 유전자 ㅋㅋㅋ

 

얼굴은 추성훈을 많이 닮았지만, 몸매는 엄마 유전자가 더 쎈듯....

어릴때 운동신경도 남달랐던거 같은데 사랑이는 커서 뭐 하려나...

송종국 딸 송지아는 바로 운동하던데... ㅋㅋㅋㅋㅋㅋ 

 

 









+댓사진 추가 (사랑이랑 엄마랑)

 

 

 

ㅊㅊ ㄷㅋ

 

성장기라 먹으면 다 키로 가나보네 성인되면 엄마랑 키 비슷해지겠다 

 

얼굴은 귀여운데 완전 모델이네 엄마도 모델이셨구나 ㄷㄷ 쩐다 유전자

 

사랑.....다리....길이...실화냐고....사진도 잘 찍었겠지만 진짜 길다...

 

다리가 길게 보이게 찍었겠지...하고 봐도 길다... 와... 다리길이 무슨일이야... 그리고 진짜 많이 컸당

 

11년생이니깐 한국나이로 12살이네 마니컸당

 

와 아직 초딩인데 비율잌ㅋㅋㅋㅋㅋㅋ키도 엄천 클거같다

 



개구리 왕눈이에 여자친구 아로미라고 있는데
사랑이랑 닮았어 ㅇㅇㅋㅋ(귀엽고 이쁘다는 말임)

 

유전자는 어쩔 수 없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진짜 길고 얼굴 작은거봐 아직 애긴데도 비율 미쳤다

 

어쩌다 유튜브로 발레리나들 공연하는 거 보면 '진짜 다리가 학 같다' 느끼는데,

사랑이도 다리 체형이 완전 엄마 빼다박아서 모델체형이네. 

아직도 꼬마 때 꿈 그대로라면 커서 모델 도전해봐도 될듯..ㅋㅋㅋ 

그때 추성훈이 사랑이는 (몸이 동글동글해서) 커서 모델 못 하고 사촌언니인 유메가 모델해도 될 거라 했는데.. 

 

나도 내동생도 개미 다리였는데 고등학교 가서 두꺼워짐

사랑이 아직 어려서

근데 진짜 롱다리야

 

수저중 제일은 유전자수저임 ㄹㅇ로..

 

저번 티비 나온거 보니까 팔다리 길쭉하더라 ㅋㅋ 엄마 유전자 최고

 

내 조카도 저렇게 마른 체질인데 건강하고 잘 먹는다 ㅎㅎㅎㅎㅎㅎ 부러워...너무 부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