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아빠어디가에 이은 <<아빠따라와>> (+ 추사랑, 윤후, 준수, 제시)

by 뱀선생 2022. 8. 1.
반응형

 

 

 

아빠어디가에 이은 <<아빠따라와>>  (+ 추사랑 , 윤후 , 준수 , 제시)

 

 

https://newsis.com/view/?id=NISX20220801_0001963300&cID=10601&pID=10600 

 

훌쩍 큰 윤후·추사랑 여행 떠난다…'아빠 따라와'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윤후와 추사랑이 '아빠 따라와'에서 만난다

www.newsis.com

https://entertain.v.daum.net/v/20220801112601473

 

[공식] '추성훈 딸' 추사랑, 리얼리티 예능 뜬다..'폭풍 성장' 근황 공개 ('아빠 따라와')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이번에는 훌쩍 큰 아이들이 직접 나선다. tvN STORY 새 예능 ‘아빠 따라와’가 오는 9월 9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한데 이어 윤민수-윤후 부자, 이종혁-이준

entertain.v.daum.ne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도 먹고 싶은사람

 

 

 

 

대한민국 육아 신드롬 일으켰던 추사랑 윤후 준수가 다시 뭉치나봄

일명 대한민국 1세대 랜선 조카들

아빠를 따라다니며 여행을 하던 이들이 이젠 아빠 따라와 ㅋㅋㅋㅋㅋ

아빠 데리고 여행가는 설정인가봄

mbc 아빠어디가 전성호 pd가 연출한다고 하니 ㅋㅋㅋㅋ

또다른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사랑과 이재시도 출연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10준수 준수는 진짜로 유튜브이름도 10준수던데 ㅋㅋㅋㅋ

윤후와 아직도 종종 만나던거 같던데 다시 만나는 둘의 모습이 기대가 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후의 전설의 먹방 윤후가 만든 짜파구리 

나 아직도 종종 해먹는다..... 

 

 

 

 

 

 

 

 

 

 

이동국의 5남매중 재시재아 쌍둥이 중 한명인 재시 ㅋㅋㅋ

재아는 운동의 길을 걷더니 재시는 연예인의 길을 걷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쟁사 프로그램 출연진들이 한자리에 모이네요

연예인가족들이 많이 나와서 요즘 예능 솔직히 그냥 그러던데 이 가족들은 왜 또 기대가 되는지 ㅋㅋㅋ

아빠 따라와 ㅋㅋ 언제 볼 수 있는거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