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개쩐다는 김나영 인스타에 올라온 이삿짐 센터 짐정리 수준 ㅎㄷㄷ

by 뱀선생 2022. 9. 6.
반응형

 

 

 

 

 

 

 

개쩐다는 김나영 인스타에 올라온 이삿짐 센터 짐정리 수준 ㅎㄷㄷ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 저렇게까지 이삿짐 센터가 정리를 해준다고? 

무슨 옷 매장보다 잘해주는데?

깔별로 옷 정리해놓은거 봐............ 미쳐다 레알

옷 접어놓은 거 각 하며 크기 하며 와............ 

무슨 달인에 나와야 할 경지 같은데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신박하다

저렇게까지 정리 해주고 이사하면

이사할 때마다 저 업체에다가 할꺼 같은데?

저건 이삿짐이 아니라 정리 업체가 아닐까...

아니면 정리 업체 하셨던 분이 이삿짐센터를 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노 업체가 너무 궁금하다

 

 

 

그런데 이 와중에 김나영 패셔니스타인건 알았지만 진짜 옷 많구나....... ㅋㅋㅋ

같은 색깔의 상의가 몇개가 있는겨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쉽게 소화하지 못할 화려한 색상도 엄청 많네 ㅎㄷㄷ.

 

 

 

 

 

 

 

 

 

https://snaketeacher.tistory.com/3395

 

정보 - 이사 Dday 별 준비해야 할것들, 알아야 할 상식 모음

정보 - 이사 Dday 별 준비해야 할것들, 알아야 할 상식 모음 나무위키 알아둬야 할 이사 과정 및 갈등 요소들 2018년 기준 한번 이사하는데 비용이 줄여도 40만원 이상, 종류와 거리에 따라 몇 백만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4924

 

이사할 때 호구 안되려면 봐야하는 글.txt

전직 이사도우미 종사자가 쓴 글이라는데 시간대 별로 정리 잘 되어있는 듯 ■3달 전 (집 내놓기) 1.매매인 경우: 주변 시세 확인후 내놔야겠죠 전국의 아파트,다세대 단독 등의 시세 확인은 <국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3550

 

정보 - 이사 자주다니면서 알게 된 주소 이전 등 꿀팁, 주의사항 모음

정보 - 이사 자주다니면서 알게 된 주소 이전 등 꿀팁, 주의사항 모음 1. 우체국 주소이전하기(주거이전서비스) https://service.epost.go.kr/front.RetrieveAddressMoveInfo.postal 따로 우체국 갈 필요 없이 집..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ㄷㅋ

 

진짜 대박 미쳤다 정리 신이다 뭐지

 

헐 저기 어디야... 나도 ㅠㅠ 내방도 ㅠㅠㅠ

 

와 업체 어디야 이사가고 싶다 방 정리하기 귀찮아서,,

 

거의 정리 업체 수준인데?????

 

어디지 정보공유하고싶다

 

와 저런덴 비싼데려나 우리집이 맡긴 이삿짐센터는 가구 두개나 깨먹고 갔는데

 

언니 정보공유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더드리고 싶다

 

김나영 디엠 터지겟네.. 애도

 

난 따로 정리해주는 업체 부른줄 대단하다 

 

마음에 안정감 오지게 온다

 

우와 너무 예뻐서 건들기 싫을듯

 

쩐다 우리는 그냥 옷장에 다 쑤셔넣고 가서 다 꺼내서 다시 정리했는데

 

요즘 저런식으로 많이들 해주더라~
이사비용이 근데 조금더 비싸긴해

 

우리는 직접 박스에 까서 하나씯 정리했는데...

 

정리해주는 분 더 부르니깐 저렇게 해 주시던데 돈 더 내면 됨

 

티비 나온 업체에 의뢰했었는데 1인 가구 이사에 150만원 정도 나오더라;;;;;;;

 

이사 전에 김나영 언니 옷장이 아주 잘 정리되어 있지 않았을까?

원래 정리 깨끗하게 잘 해놓고 살던 집은 이사 가고 거의 그대로 잘 해주시는 것 같던데

 

와 어디야 나 이사갔을땐 개판으로하고 방에서 담배펴서 짜증났는데

 

난 짐이 상댕히 매우 많음 책 1000권 정도고ㅠㅠ 책 가나다순으로 정리해주심 

 

와 나도 이사 많이 다니고 비싸다는데 많이 써봤는데 저런 정리는 첨 봐

 

저 정도면 어떤 전문업체 아닐까 쫌 비싼곳? 이사업체 종종 이용해봤었지만 저 정도는 아니었던거같은데 ㅋㅋ

 

와 저기 취직하고싶다 나 옷정리하는거 진짜좋아하는데

 

울 이사할땐 70먹은 할머니와서 앉아 있다가 싱크대에 짐 다 쑤셔박고 가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매 집에서 쉬쇼잉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해달라고 점심 식대도 따로 주고 팁ㄷㅎ 줬는디 결과가 ㅆㅂ 짐 쑤셔박고 튀기

 

이게 회사마다 다 똑같은 것도 아니고 팀마다 다름

나 얼마전 이사했을 때도 일부러 정리 잘해준다고 후기 좋았던 팀장님한테 따로 연락해서 날짜 잡았었어

옷방에 옷 다 정리해주시고 주방 서랍도 정리해주시고 좋았음! 

 

저정도는 아닌데 우리집도 가족들 속옷까지 다 접어서 줄맞춰서 넣어주고가심
수건은 기본
주방수납 정리도 너무 잘해주셔서 이사한지 3년인데 그분들 정리해주신 그대로 사용중
시간남았다고 베란다 바닥청소까지 해주고 가신 이사업체는 첨봄

 

영구이사에서 정리 여사님 불러드릴까요 하던데 저런거였으까 거절했는데

 

나도 진짜 이사하면서 정리의 달인을 만났었어.... 옷들 원글처럼 정리해주셨고 주방이 진짜 환상적이었어... 뭐랄까 인테리어 사진마냥 정리를 해주셨어 신발장도 행복했구.... 이삿짐 센터에서 해준 그대로 살아가고 있엉 마지막에 바닥에 스팀이랑 해주시더라... 왜 지역에 좋게 소문이 났는지 알겠더라

 

이사센터랑 정리정돈 전문가가 함께 협업 하는곳 있다더니 그런곳인가 보네

 

까만 비닐봉지에 옷 마구잡이로 쌓아놓고 나중에 천천히 정리하라며 떠난 이삿짐 업체. 부들부들.

 

첫번째 이사 명예의전당팀해서 너무 만족스러웠고 두번짼 아는사람들이랑 공구해서 좀 저렴하게 했는데 몇십더 주더라도 좋은데서 하는게 나음 두번째 이사후 몇달동안 너무 스트레스 받음ㅠㅠㅠ

 

비싼데서 하면 진짜 옷정리도 잘 해주더라 근데 많이 비싸고 예약하기 힘듦 날짜 맞아야함

 

와 ㅋㅋㅋ우리는 선반을 분해해서 들고와놓고는 사이즈를 멋대로 재 조립해놓고 엉망진창이었는데... 주변상가 간판 망가트려서놓고 연락도 잘 안되서 얼마나 고생했는지

 

명예의전당팀 이사

 

우리도 명예의전당팀 이사 써봤는데 진짜 정리가 기가막힘

 

이사 이삿짐센터 김나영 명예의전당

 

우리집 이사해준 사람들은... 집에 있던 물건 몇개랑 공진단 있던 거 엄청 훔쳐갔더라... 그걸 왜 가져가는지.. 티 안난다고 생각하나봄

 

와 2년전 이사할때 이사업체땜에 존나 빡쳤는데, 담엔 명예의전당 이용해봐야지

 

난 면세점에서 산 초콜릿도 냉장고에서 막 꺼내먹던디 ㅋㅋ 비싼데 써야한다 진짜ㅠ

 

색감 맞춘 거 넘 센스있어.. 미술하는 사람아냐?

 

나도 명예의전당에서 골라서 했는데 저 정도까진 아니었지만 당일에 나 혼자 있으니깐 이사일이 아니지만 힘 좀 써야하는 이런저런 일들 많이 도와주심

이사온 집이 엄청 큰 통유리창 뒤쪽 방충망이 열린채로 걸려서 방충망을 못 쓰는 상황이었던거 발견했는데 세명이 달라붙어 그 큰 창 뗘서 고쳐주시고 (이사는 엘베로 해서 창문이랑 아무 상관없으셨고 내가 방충망 얘기로 부동산이랑 통화하는거보고 먼저 와서 해주심) 그 외에도 이사짐이랑 상관없는데 드릴 필요한 일들 싹 둘러보고 우다다다 다 해주시고 가심

명예의전당이라고 다 좋은건 아니고 후기보고 상담받아보면 잘 맞는 분들 있을거임

 

와 옷 알록달록한거 많다

 

이렇게 유명해지면 명예의 전당팀에서도 김나영네 한 팀 말고 어중이떠중이 팀만 많아져서 험난한 이사 후기도 엄청 올라올까 겁난다ㅠ 나두 잘해줬단 후기만 보고 이사했다가 그 이사 업체에 팀이 엄청나게 여러개 있단걸 나중에 알게됨. 대부분 이사업체 자체가 플랫폼이고 각 이사팀이 연결된 가게라고 보면 됨

 

이사(+정리) : 명예의전당팀

 

https://www.yes2424.com/ 명예의전당팀

 

https://www.yes2424.com

 

www.yes2424.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