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 아이유표 8등신으로 보이는 사진촬영팁 방법은?

by 뱀선생 2022. 8. 4.
반응형

 

 

 

 

셀카 장인으로 알려진 아이유 씨가 누구든 8등신으로 만들어주는 본인만의 사진 촬영 팁을 공개했습니다.

휴대폰을 어떻게 드느냐에 따라 신체 비율이 크게 달라지는 '

이 방법'은 수많은 스타들의 인생 샷을 탄생시켰다고 하는데요.

어떤 방법일까요?

 

 

 

정답은 휴대폰을 거꾸로 든다. 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 위치를 위가 아닌 아래쪽으로 향하도록 거꾸로 들면 더욱 밑에서 찍은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전반적으로 신체가 길어 보인다는데요

또한 배꼽 쪽에 휴대폰을 두고 최대한 손목을 몸쪽으로 직각이 되게 꺾어주는 것도 8등신으로 보일 수 있는 팁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잘 못 찍는 분이나 여자친구 가족 사진 찍어줄때 욕 안먹고 찍어줄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