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음성지원된다는 우영우 vs ??? 기싸움 승자는?(서동재 , 이익준 , 오수재 , 윤희재 , 한여진)

by 뱀선생 2022. 7. 27.
반응형

 

 

 

 

 

 

 

https://snaketeacher.tistory.com/6683

 

유머 - 음성지원된다는 우영우 vs 황시목 기싸움 승자는?(댓글근황)

. 음성지원된다는 우영우 vs 황시목 기싸움 승자는? 정답 : 고래는 알을 낳을수없다 사실 대왕 오징어가 낳고 있었음 🦊 : 그래서 뭐 어쩌라는 겁니까? 저건 더라이프 구사장 사진 띄워야지

snaketeacher.tistory.com

 

 

크오는 다른 드라마/영화랑 크로스오버 하는 걸 말함
재미로 크오 말해보는 달글🐳

 

유머 - 음성지원된다는 우영우 vs ??? 기싸움 승자는?

(서동재 , 이익준 , 오수재 , 윤희재 , 한여진)

 

 

 

 

https://twitter.com/shirt__white/status/1542653599880466432?t=HTLaN3VB7oC62tkSjv-l2w&s=19

 

트위터에서 즐기는 시계

“수재영우 🐶변호사님 저랑 결혼하셔야 돼요 🐰어? 🐶자기야 🐰뭐? 냅다 결혼하자는 연하랑 그런 연하의 고백이 황당하면서도 귀여운 연상”

twitter.com




달주는 하이에나즈랑 영우 보고싶음
특히 윤희재랑 은근히 웃긴 조합일듯 ㅋㅋㅋㅋ

 

 

윤희재는 뭐만하면 눈알 번득대고 왁왁대서 영우가 피할거같음 ㅋㅋ
한번은 영우한테 정변한테 가서 나 어떻게 생각하는 지 물어봐 ㅇㅈㄹ해서
금자한테 간 영우

🐯어~ 영우 왔니?
🐳 윤희재 변호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뭐 ?
🐳 윤희재 변호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윤희재 변호사가 많이 궁금해 하는 것 같습니다.
🐯 영우?
🐳 네?
🐯 퇴근해야지?
🐳 ...네에

 

 

 

 

 

이럴것만 같음 ㅋㅋㅋ ㅠ

+ 여진이랑 영우
고래 얘기 흥미롭게 듣는 여진
누가 방해하거나 시비털면 왜용~ 재밌는데 하면서 계속 말해봐요 할듯

🐳 재밌지 않습니까?
🐿ㅎㅎㅎㅎ 재밌네 그럼 다른 고래들은요?

 

 

 

친해지고나서 여진이 이 그림실력으로 고래 그려주면

🐿영우씨 고래 좋아하죠?
🐳으와..........
......한여진 경위님은 그림을 못 그리시는 것 같습니다.
🐿....쩝..줘요.
🐳 아닙니다...!
그래도 고래라고 수첩 한켠에 껴놓는 영우

후엔.. 그 말 떠올리면서 괜히 고래 몇번 더 그려보는 여진이 ㅋㅋㅋ

 

 

 

 

 

 

 

ㅊㅊ 여성시대

 

미쳤다 다 존잼..ㅠ

 

동재는 영우 배경알고나서 바로 사무실 고래벽지로 도배해줄듯 ㅋㅋㅋㅋㅋ

 

쩝 줘요 <여기 왜목소리들리냐고

 

여진영우 너무 좋다 따뜻한새럼

 

구경이랑도 엮어줘….🤤

 

한여진에 배팅

 

황시목 ㄹㅇ ㅋㅋㅋㅋ 그걸..제가 알아야하나요? ....그런데 고래는 알을 낳지 않는데요.

 

영검이랑도 붙여줘ㅠㅠㅠㅠㅠㅠ

 

아이 나 윗글이랑 잘못읽어서 오은영박사님 크오 언제나오나 한참 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에나x우영우 크오 재밌겠닼ㅋㅋㅋㅋㅋㅋ

 

한여진ㅠㅜ 유죄인간 유죄인간

 

한여진 미쳣냐고 진앵시켜

 

원글 댓글들도 다 모범맛집.. 재밌다 진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