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루머 - tvN 예능판 돌아가는 썰 식스센스 신서유기 연장 없이 완전 종료

by 뱀선생 2022. 6. 26.
반응형

루머 - tvN 예능판 돌아가는 썰 식스센스 신서유기 연장 없이 완전 종료

 

요약

tvN 방송국 예능 새로운 제도 피디가 한 프로그램을 3년 이상 제작 불가.

그래서 유퀴즈, 놀토, 대탈출, 신서유기, 식스센스 등 메인 PD들이 다 하차하고 이적하고 있다고 함.

고인물이냐? 새로운흐름이냐? 다만 문제는 기존 팬층인데 논란이 있을듯 하네요.

 

 

어제 첫방을 한 지락실이 나오면서 

신서유기가 종료되었다는 썰이 기정사실화 되었다는 이야기가 많네요

TVN에서 이명한이 내려가고 

남승용 체제 이후에 

피디가 한 프로그램을 3년이상을 할수없다는

상식밖의 제도를 만들면서 

유퀴즈 , 놀토 , 대탈출등 피디들이 자식같은 프로그램을 내놓고 

이적을 하였습니다

신서유기로 돌아가서 

신서유기도 원래 신효정 체제에서 

그나마 가장 신서유기의 감성을 잘 아는 박현용피디에게 

물려주면서 시즌을 진행했으나

박현용이 3년제도에 걸리면서

신서유기의 여자버전인 지락실을 어제 런칭하면서

더이상 신서유기라는 이름으로는 TVN에서는 나오기 힘들다는 말이 많네요

하나의 가능성이 있는건 티빙으로 신효정이 잡고 만든다는 썰도 있는데

아무래도 티비보다는 화제성 자체가 너무 떨어져서 할수 있을까 싶습니다



식스센스도 동일한 이유로 다른피디에게 물려주는거 없이 

아마 시즌 4가 보기힘들꺼라는 이야기가 지배적이네요


티비엔은 뭔 좆같은 제도를 만들어서 

메인급 예능을 이렇게 사장시키시는지 모르겠네요

 

스타급 피디가 그냥 이적하는 악순환

 

지구오락실 재미 없더라.. 신서유기랑 거의 비슷한 포맷인데 그에 비해 출연진들 짬도 그렇고 역량이 너무 딸림.. 왜 신서유기 하위호환 버전을 신서유기 폐지하고 만든거지 ㅋㅋㅋ

 

뭔소리야 신서유기랑 대탈출은 아에 가능성 없겠네

 

그 제도가 공식화된 룰임 ? 아니면 그냥 자기들만의
암묵적인 룰임?

 

1 공식화 된 룰임
그래서 유퀴즈 , 놀토 , 정종연이 다 탈주 함
2 박현용이 너무 분장쑈만 한건 맞는데
신효정이 잡던 강식당 2 시절까지는 레전드임

 

Tvn 예능 유일하게 식스센스만 보는데...

 

어짜피 시청률이 왕임 시청률 폭락하면 저런제도는 ㅋㅋ

 

드라마는 예능이 아니라 저 룰에 안 걸림

 

국가직 공무원이냐 먼 순환근무를 돌아 ㅋㅋ

 

티빙 전용으로 다 넘어가는건가???

 

잘되면 피디 몸값올라가니까 도망 못가게 하려고 저러는건가?

 

신선함 유지하겠다는 뜻이긴한데 요즘처럼 시즌제 고인물 프로 많아지는 예능형태에 안맞긴함 ㅋㅋ

 

스타PD 돈 존나 주고 데려와놓고 저런 제도를 만들면 뭐 어쩌겠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락실은 새인물로 해서 신선하면서 신서유기 감성 살려서 좋게 보긴했는데 신서유기 없는 공백은 너무 크다
그 멤버들로 새 프로 짤라나

 

뭐야 내 대탈출! 내 신서유기!
정종연은 tvn 나감?

 

이명한 티빙공동대표자리 내놨네..

 

??? 당장 나영석이 신서유기 할거라고 기다려달라고 했는데 이거 진짜임? 자기가 제일 아끼는 프로그램이라고까지 오래오래 하고싶다고까지 얘기했구만

 

출처 : https://www.fmkorea.com/47636591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