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쉐프들이 뽑은 햄버거 티어 + 햄버거 시장 현황

by 뱀선생 2022. 6. 8.
반응형

S티어는 일부러 비워뒀다고 함

 

개인적으로는 베토디가 1티어

 

반박시 님말이 맞음.

 

 

 

 

 

출처 : 승우아빠 유튜브

 

맥도날드 매장수가 제일 적은데

매출액은 넘사벽인거 실화냐???ㅋㅋㅋㅋㅋㅋ 

무슨 스타벅스도 아니고 객단가 무엇???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버거는 버거킹이 젤 비쌈 ㅋㅋ

 

맘스터치랑 롯데리아는 매장수가 거의 똑같은데

객단가 2.5배 차이남 ㅠㅠ

 

 

 

 

 

 

ㅊㅊ ㅇㅍㅋㄹㅇ

 

버거 프차 중 원래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선호하는 친구들은 조용히 가서 좋아하는 버거 먹는데

버거킹이나 맘스터치 좋아하는 친구들은 온갖 개호들갑 떨면서 씹지랄을 해가며 자기 맥도날드 롯데리아 안간다고 외쳐대니 착시현상이 나타나는거임

꼭 아래 두 새끼는 맥날 롯리 별로라 버거킹 맘터만 감 이럼 위에 두 새끼들은 걍 묵묵히 잘 사먹음

 

맥도날드가 목 좋은곳에만 있긴 하지

 

들어와도 헬적화 예상
일단 파이브가이즈는 냉장감자 직접 썰어서 튀겨주는데 한국 여건 상 안될 가능성 높음
고기 가격에 따른 질도 걱정되고 비싼 땅콩기름을 한국에서 쓸 지도 모르겠음

 

맥날 음식사고 많은데
사먹는 이유가 뭐임?;;

 

맘스터치는 패티 안피고 햄버거 과하게 두꺼워서 안먹음

 

KFC 후려치기 존나 심하네ㅋㅋㅋ
징거가 데리버거보다 두단계나 아래인 최하등급?

 

빅맥이 ㄹㅇ 균형의 수호자임
빅맥보다 맛있으면 맛있는 거고
빅맥 이하부터는 취향타는 거고

 

난 일단 치킨 패티는 샌드위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 티어표에 있어선 안된다고 생각
햄버거는 소고기 패티를 써야 햄버거지
빅맥은 뭔 맛인지 모르겠고
난 치즈 버거류를 가장 좋아함

 

상하이가 징거카피한거에 치킨패티 사이즈도 후달리는데 B이고 징거가D인거에서 이원일 목진화 햄알못확정

 

난 맘터랑 버거킹만 이용하는데 요즘 그냥 입에 물었을때 제일푸짐함 이 두곳이

 

점바점이라 그런진 몰라도 우리동네 맥날은 걍 음식물쓰레기임 버거킹 맘터말고는 안감

 

난 1955버거 좋아하는데 1955버거는 생각보다 인기가없구먼..ㅜ

 

버거킹 : 와퍼(변주는 치즈or콰트로 까지만)
맥날 : 더블쿼터파운드
롯데 : 클래식치즈버거or핫크리스피
맘터 : 싸이 (변주는 ... 화갈정도 ?)

내가 항상 먹는 라인업 ...

그리고 점바점은 확실히 존재하는게
일요일에 머리자르러갔다가 자주 안먹는 맥날에서 베토디 먹었는데
살면서 처음으로 햄버거 먹다 버림 ....
존나 못만드네 씹새끼들 ....
빵 너무구워서 질겨지고
베이컨도 너무 튀겨서 딱딱 일보직전 이였음 .... ㅅㅂ !

 

본인 최애는 기네스 과트로 치즈

 

 

 

 

 

https://snaketeacher.tistory.com/5934

 

정보 - 한국에 들어온 미슐랭 셰프 고든램지 햄버거 매장 가격 3만원

정보 - 한국에 들어온 미슐랭 셰프 고든램지 햄버거 매장 가격 3만원 고든 램지 버거 레스토랑 대표 메뉴 헬스 키친 버거 가격 3만 1원. 라스베가스 지점기준 본문에있는 헬스키친버거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5593

 

정보 - 미국 현지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 선호도 순위

정보 - 미국 현지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 선호도 순위 1위 인앤아웃 2위 파이브가이즈 그리고 11위 맥도날드 13위 버거킹 ㅋ 언제적 정보인줄 모르겠지만 더블쿼터파운드치즈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