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정보 - 미국 현지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 선호도 순위

by 뱀선생 2021. 8. 8.
반응형

정보 - 미국 현지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 선호도 순위

 

1위 인앤아웃

2위 파이브가이즈

 

그리고 11위 맥도날드

13위 버거킹 ㅋ

 

 

언제적 정보인줄 모르겠지만 더블쿼터파운드치즈버거 미국 맥날에서 먹어보고 싶음 별차이 없을려나 ㅋㅋ

 

생패티 바로 구워줌 육즙 흐름

 

인앤아웃 먹어보고 싶으면 삼성동에 크라이버거 가보셈 거기가 거의 비슷함

 

버거킹이 꼴등이네? ㄷㄷ

 

지역마다 다른건지 뭐가 다른건진 모르겠는데 내 친구는 인앤아웃보다 파이브가이즈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

 

인앤아웃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한 번 먹어보고싶다

 

난 잭인더박스 존나 먹었는데 미국살때

 

인앤아웃 ㅇㅈ 파이브가이즈 ㅇㅈ
파이브가이즈는 케이준감튀가 ㅈㄴ맛있음ㅋㅋ 

스몰로시켜도 컵에 넘치게줘서 개혜자

 

롯데리아 맘스터치 가져와라 ㅋㅋㅋ

 

버거킹ㅋㅋㅋ
갠적으로 버거킹은 크기만 크고 소스가 노맛이라 맥날보다 더 안먹게됨 감튀도 별로임

 

난 갠적으로 칙필에이가 최고

 

저기중에 절반정도 먹어봤는데 인앤아웃은 그냥 그랬고 파이브가이즈가 최고였음

 

인앤아웃이 덜 짜다

 

버거킹 첨에 먹어볼땐 맛있지 몇번 먹어보면 별로야 6개월에 한번먹어야 맛있음

 

버거킹ㅋㅋㅋ
갠적으로 버거킹은 크기만 크고 소스가 노맛이라 맥날보다 더 안먹게됨 감튀도 별로임

 

버거킹 할인행사 개꿀 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381688866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