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수준

by 뱀선생 2022. 1. 12.
반응형

 








승무원 출신이고 지금은 둘째까지 낳은 애엄마

 

유전자 ...................3

 

 

 

 

ㅊㅊ ㅇㅍㅋㄹㅇ

 

 

한효주 느낌

 

실제로 학창시절 별명이 '군포 한효주' ㅋㅋ

 

역시 유전자 !

 

둘째아이까지 있으면 서른은 됐을거같은데 이십대 초반이라 해도 믿겠네

 

애 벌써 프리패스상

 

3남매가 다 외모 미쳤던데

 

콧대 유전자가 집안 보물이네

 

초등학교 중학교 같았는데 그때부터 진짜 핵존예였었죠

 

처제가 지수ㄷㄷ

 

Tv나왔는데 예쁘더라

 

지수 오빠도 엄청 잘생겼던데

 

지수랑 한효주랑 섞은거같다

 

유전자 엄청나네 ㄷㄷ

 

아 30초 사랑했었다..

 

처제가 지수 ㄷㄷㄷ
이모가 지수 ㄷㄷㄷ

 

와 한효주 엄청 닮았네 라고 생각하고 글 내려보니 ㅋㅋㅋㅋ

 

피는 못속인다지만
형제 자매 겁나 못생긴
미남 미녀 연예인들도 꽤 되던데

지수네는 오빠랑 언니 둘 다 존잘 존예...
진짜 부모님은 좋으시겠음

 

눈나도 유명했나보네 ㄷㄷ

 

군포 인구 많은데가 아닌데
김연아에 지수에 차은우에 서강준에 미쳤음

 

아들 얼굴보니 ㅈㄴ 남편도 잘생겼겠군

 

개취론 지수보다 더이쁘시네
김옥빈 자매를 능가하는 존예 자매구만 ㄷㄷ

 

지수 어머니가 지수랑 진짜 똑같이 생김 ㄹㅇ
복사 붙여넣기 수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