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유머-맨날 같은 티 삼대장(+아이돌 배우 아이돌 출신 배우 반응)

by 뱀선생 2021. 2. 10.
반응형

1. 대혜자 제니





 


2. 드립듣고 외면하는 한지민

 

 

 





 


3. 못알아 듣는 서현진 ㅋㅋㅋㅋㅋ

 

 

 

 

 

 

 

ㅊㅊ ㅇㅍㅋㄹㅇ

 

 

 

 

 

 

서현진ㅋㅋㅋ 뜻밖의 명탐정됐네ㅋㅋㅋㅋ

 

제니 리액션 오지네 ㅋㅋㅋㅋㅋㅋ

 

제니님 리액션 혜자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어떻게 안거지.....

 

우리집 감시하나?

 

들켰네..?

 

서현진 스토커인줄 알고 쫄았겠네 ㅋㅋ

 

서현진 : ' 어케 알았지? 이 새끼 사생인가... '

 

3이 웃기네 ㅋㅋㅋㅋ

 

한지민 너무예쁘다 ... 진짜.... 초중고 통틀어 같은반 학생들이 너무 착해서 깔게없었다는 흔히 특수반 친구까지 챙겼다던 한지민..... 미쳤다... 학폭 일진좆집들이 연예인하는 세상에 .

 

서현진 눈 휘둥그래지는거 겁나 웃기넼ㅋㅋㅌㅋㅋ

 

서현진 : 소오름...

 

저거 외국인들은 자막보고 드립 알아듣냐?ㅋㅋㅋㅋ
나름 잘 표현한것 같은데

 

서현진 졸라이쁘다

 

제니 그 노트 광고보고 이상형 됨.
진짜 이쁘닷

 

서현진처럼 저런 리액션 나오면 개뻘쭘해지던데

 

한지민 저렇게 외면하고 이제 집에서 누워있을때 생각하면서 키득키득 거림

 

제니가 외국에서 살다와서 그런지 표정이 풍부하네 ㅋㅋㅋ

 

한지민 저 각도에서 미모 실화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