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오늘자 삼성 호텔신라 주주총회 이부진 착장 가격 정보 ㅋ

by 뱀선생 2022. 3. 17.
반응형

오늘자 삼성 호텔신라 주주총회 이부진 착장 가격 정보 ㅋ

 

호텔 신라 주총전 취재진 한테 인사하는 모습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17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동 삼성전자 장충사옥에서 열린 호텔신라 주주총회 참석에 앞서 취재진에게 인사하고 있다. /남윤호 기자

 
 
주주총회 입장에 앞서 체온 측정을 한 이부진 사장(왼쪽)이 직원에게 인사하고 있다.
 
 
[더팩트ㅣ남윤호 기자]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17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동 삼성전자 장충사옥에서 열린 호텔신라 주주총회 참석에 앞서 취재진에게 인사하고 있다.
 
주주총회 참석 앞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취재 오셔서 감사하다" 인사 전한 이부진 사장.
 
 
 
 
취재진에게 거듭 인사한 이부진 사장.
 
 
 
 

 

2022년 3월 17일 호텔실라 대표이사 사장 이부진 정기 주주총회 참석

알렉산더 맥퀸 재킷 착용

지퍼 피크 숄더 리프 크레이프 재킷

가격 309만원

 

 

머리숱이랑 고급지다 생각하고 내려왓ㄴ ㄴ뎈ㅋㅋㅋㅋㅋ

 

와 머리숱까지 다 가져따..

 

더팩트 저 언론은 삼성가 홍보실 같음. 이재용 사적인 기사 보면 다 저기던데... 뭔가 관계가 있나??

 

사장님… 주가가 왜 안오를까요..ㅠㅠ 존버할게요..

어깨 가방끈인줄 알았는데 지퍼네 ㅋㅋㅋㅋ

머리풍성 이쁘다

 

자산대비 거적데기를 걸치고 나오셨네...

 

대기업부장님이 골프장에 탑텐입고 오시는 것

 

저정도면 대학생이 스파브랜드 사입는 느낌인가

 

여자라서 맥퀸입었네.. 동생 재용이는 맥킹입을듯

 

유니클로 다녀오셨네

 

이부진 재산 2조 5천억에 300만원짜리 입었으니 재산 2500만원인 내가 30원짜리 입은거랑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신문지 하나 걸친거네

 

부진은 있어도 몰락은 없다

 

근데 재벌들 순자산 대부분은 경영권때문에 처분 못하는 주식아니야?
기업총수들 연봉도 50억내외던데 이부진도 30억으로 잡으면.....연봉 3천인 직장인이 3만원짜리 입은 격이네;;
매우매우 검소한 착장 맞네ㅋㅋㅋㅋㅋㅋ

 

연봉이랑 배당은 별도
주식이 2조면 배당은 못해도 200억은 넘게 나옴

 

당연히 보통주일테니 배당 좀 무시했는데 찾아보니까 작년에 이부진 1000억 받아갔네;; 미쳤다ㅋㅋㅋㅋㅋ

 

제일모직꺼 입을 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니구나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439616422

https://theqoo.net/23838877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