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꽃보다남자 김현중 근황 유튜버 100만 구독자 골드버튼 ㅋ

by 뱀선생 2022. 2. 11.
반응형

꽃보다남자 김현중 근황 유튜버 100만 구독자 골드버튼 ㅋ

 

폭행 논란 이후 근황 잘 몰랐는데

SS501 아이돌 그룹 더블에스501 비주얼 및 주연 배우까지 했던 김현중 외모 클라스는 여전하네요~

 

KIMHYUNJOONG (김현중) - 골드버튼언박싱 (Gold Button Unboxing🏆)

https://youtu.be/48Tu8SS0lHM

KIMHYUNJOONG (김현중) - 골드버튼언박싱 (Gold Button Unboxing🏆)

 

 

차은우 이전에 얼굴천재로 김현중이 있었지
키도 크고 존나 잘 생겼음

 

주먹 밈 짤의 추억 ㅋㅋㅋㅋ

 

예전 여자친구랑 폭행 유산 논란이건 결국 승소로 끝난건가??

 

김현중이 5년소송끝에 이김

 

명예소방관 존나 잘생겼네 ㄷㄷ

 

100만이나 됨? ㄷㄷㄷ

꽃보다남자 때문인가 해외팬 엄청난듯

 

수능금지곡 올렸나

암욜맨~

 

김현중 문잔가 카톡 유출된 게 개웃겼는데 ㅋㅋ

 

구독자에비해 조회수는 적기는 한데 뭐 돈 존나 많겠지 ㅋㅋ

 

나이 30대후반 아닌가? 존잘이네;

 

명예소방관 여전히 존잘이네

나이먹어도 잘생겻네

 

처음 사건 터졌을때 미친 드립 많았는데 ㅋㅋㅋㅋ

 

추석에 여자들은 전부 쳐야지랑 설날엔 세배 이게 지렸는데 ㅋㅋㅋㅋ

 

지우학 이수혁 배역 맡은애 볼때마다 얘 생각났는데 둘이 닮은듯

 

동방신기 라이벌이 ss501이었긴 했는데 거의 김현중 혼자 끌고가는 그룹이라 5 대 1 이었지 ㅋㅋㅋ 

근데 춤 노래 연기 다 안되긴 함.. 와꾸가 천상계라

저정도면 얼굴이 역대급 재능이다

 

이 바람과 배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같이 축구해봤는데 잘생기고 얼굴 소멸할 것 같음

 

난 역대 밈중에 그 주먹시리즈가 젤 웃긴밈 중에 하나였음 ㅋㅋ

 

암욜맨

여전히 존나 잘생겼네 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3325161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