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유머 - 맨시티 선수단에 인기 메뉴라는 리야드 파스타 레시피 ㅋ

by 뱀선생 2021. 12. 31.
반응형

유머 - 맨시티 선수단에 인기 메뉴라는 리야드 파스타 레시피 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

알황 마레즈가 좋아하는 파스타 조합이라는데,

이게 퍼져나가서 다들 리야드 파스타라고 주문함 ㅋㅋㅋㅋ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인데

 

재료 및 레시피로 치킨 + 치즈 + 양파 + 소금 + 후추가 들어간 오일파스타.

 

면 삶으면서

팬에 올리브오일 두르고 마늘, 치킨, 양파 볶다가

파스타 면 익으면 합체해서 소금 후추 치즈로 마무리~

리야즈 파스타~!ㅋ

 

 

 

부상없는 맨시티를 만들어 준 알황의 특식 입니다.

 

알황 네이션스컵 나가면 누가 저거만들어주냐 ㅠㅠ

 

김종국임?

 

내가 맨시티팬이었다면 오늘 당장 해먹었다

 

베실바 이 찐따쉨 어떻게 리야드 파스타 달란 소리도 불쌍하냐

 

후벵은 진짜 사람이 ㅈㄴ 쎄보인다

캡틴아메리카 느낌나 ㅋㅋㅋ

 

베실바도 먹는거보니까 리야드 파스타 먹는 게 축신 조건이네 ㅋㅋ

 

파스타가 다이어트 식단이란 말이 있던데 맞음? 개꿀인데 그럼

 

헬창 친구가 말하기로 파스타면이 비교적 좋은 탄수화물이라 적당히만 먹으면 다른 탄수화물 식단보다 낫다고했음

다른 탄수화물에 비해 좋은거지 다이어트 식단이라고는 못하지 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2103621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