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뱀선생] tvn 드라마 시그널 내가 꼽은 15, 16화 리뷰 및 명장면

by 뱀선생 2016. 3. 13.
반응형

[뱀선생] tvn 드라마 시그널 내가 꼽은 15, 16화 리뷰 및 명장면


내가 꼽은 15화 최고 명장면

형이 죽은 후 

박해영에게 무전 치는 이재한 개슬픔 ㅜㅜ

연기 진짜 미쳤다. 가장 명장면인듯

미안합니다 ㅜㅜ 내가 한눈팔지 않고 바로 내려갔으면 ㅠㅠ

죄송합니다.


차수연과 조진웅 명장면

칼든 놈 피해라. 나중에 잡으면 된다.

수연아. 형사는 한눈팔면 안되는 직업이다.

시계.... 차수현이 낡아빠질때까지 하고다녔던데 이거였다니......갓은희 이많은 떡밥을 꾸역꾸역다주움...




16화 명장면

와우 16화는 인상적인 장면이 안나온다고 했는데 30분 넘으니까 나오네요.

원래는 야산에서 총 맞고 죽어야하는데 이번에는 동료 형사들에게 알린 덕분에 과거가 변함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관등성명 안댔다가 옷 벗은 공무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드립 쩐다. 

예전 도지사 사건이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현웃 개터졌음. 진짜 센스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역수사대 팀원인 김계철(김원해)와 정헌기(이유준)의 깨알같은 감초연기도 진짜 재미있었음 ㅋㅋㅋㅋ


16화 최종회가 되서야 세명이 한 자리, 한공간에 모이네요. 껍데기 집에서 ㅋㅋㅋㅋ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이 장면도 이제훈의 상상속의 장면이지만... 결국 시즌1에서는 드라마 상에서 같은 시간, 공간에서 만나는 쓰리샷 없음 ㅋ


이번화에 김범주(장현성) 계속 맞는데

아드님이 또 슬퍼하겠네요 -_-ㅋ

예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온 막내아들 준서 ㅋㅋㅋ

티비에서 장현성이 박유천한테 총 맞으니까 막 울면서 

태권도 배워서 우리 아빠 죽인 박유천에게 복수하겠다는 짤 졸귀~ ㅋ


지금 다시 보니까 이재한 아버님 연기 대박이네요.

당황해서 어서오세요~ 시계 고치러 왔어요? ㅋㅋㅋㅋ


엔딩 ㅋㅋㅋㅋㅋㅋ

씨박 그래서 이재한을 구하러 갔다가 조폭한테 다 맞아 죽고 또 다시 무전으로 다시 미래와 과거가 또 연결되는거냐?

아님 또 다시 정의 구현을 한거냐 ㅋㅋㅋㅋㅋㅋ

아오 열린결말로 끝나버림 ㅜㅜ


열린 결말로 끝나버리니까 사람들 시즌1에서 나왔던 대사들 패러디한 댓글 대박 웃김

치지직~~~시청자분들 이재한 형사입니다 포기하지마세요 시즌2는 반드시 올껍니다.
설마... 선배님? 선배님.나보고 시즌2 기다리라고 해짜나요. ㅜㅜ 얼마나기다렸는데~~~~
치지직~치지직 여러분 이게 마지막 댓글되겠네요 시그널시즌2시작될수있습니다.포기말아요~ 2016년의 작가님을 설득하세요 작가님을 탕~
이재한형사님!!!! 저 박해영입니다. 어디십니까??? 빨리 시즌2 준비해야한다구요!!!
치직...치지직... 작가님. 작가님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저 시즌2 포기 못 합니다. 아니 안 합니다. 시즌몇이건 저 끝까지 갑니다.
작가님~ 작가님 들리십니까? 시즌2 대박났습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드라마 할 수 있습니다.그러니까 포기하지말아주세요. 부탁입니다.
(ㅋㅋㅋㅋ 이분은 진짜 센스가 ㅋㅋㅋㅋ 미래에서 오신분인듯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