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선생] 넷플릭스 헤일로 단편? 간단한 리뷰
?넷플릭스 헤일로 단편? 제목은 헤일로: 리치 행성의 함락(Halo: The Fall of Reach, 2015)이었다.
그냥 취미가 게임인 게이머로서 헤일로에 대해서는 많이도 들어왔고
궁금해서 헤일로 영상을 클릭.
다 보고 난 뒤의 느낌은 약간 옛날 애니메이션용 매트릭스 비슷하게 만들어놓은 영상물 느낌.
헤일로의 주인공 스파르탄 마스터 치프의 탄생과 외계인들이 붙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
분량이 1시간 정도밖에 안 되지만 나름대로 전개가 빨라서 그나마 볼만했다.
헤일로 시리즈를 해보지 않았던 나의 평가로는 7점.
스토리가 반전도 없고 너무 전형적이다. 너무 뻔하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그냥 안전빵 같은 이야기. 딱 아바타 같은 이야기 ㅋㅋㅋㅋ
재미없지도 아주 재미있는 것도 아닌 그냥 평타친 영화.
플레이타임이 짧아 밤에 미드 한 편 본다고 생각하고 한 번쯤은 볼만하다.
간단한 리뷰, 포스팅을 위해 인터넷 좀 검색해보니까
헤일로1 이전의 스토리라고 하고 원작은 2001년에 헤일로1과 함께 발매된 소설이라고 한다.
그 스토리를 가지고 영상물을 만든 게 이번 2015년의 리치 행성의 함락인 듯 ㅋ
헤일로: 리치 행성의 함락(Halo: The Fall of Reach, 2015)
마스터 치프
헤일로 시리즈의 주인공인 존-117. 영상에서는 존이 117호 해군 훈령병이 되고 결국 스파르탄이라는 개조 수술을 한 강화 군인이 된다.
나중에 선임원사(Master Chief Petty Officer) 계급까지 달게되서 마스터 치프라고 불리게 되는듯 ㅋㅋㅋ
코버넌트
후반 등장한 외계인 세력을 코버넌트라고 부른다고 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