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뱀선생] 드라마 치즈인더트랩(2015) 14화 160223 리뷰 및 감상평

by 뱀선생 2016. 2. 24.
반응형

[뱀선생]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치인트, 2015) 14화 160223 리뷰 및 감상평


이 드라마를 보게 된 것은 딱 두가지.

김고은과 치어머니라는 신조어를 만든 작품이라는 것.


김고은은 박범신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교(2012)를 보고 팬이 됐습니다.

대종상과 청룡상 신인여우상을 받으며 데뷔는 환상적으로 등장 ㅋㅋㅋㅋ

하지만 이후 몬스터, 협녀 등등 기대치를 채워주지 못한 연기력으로 논란이 됐는데

이제는 드라마라니... 과연 어떨까 궁금했습니다.


치즈인터트랩의 원작은 2010년에 시작된 인기 웹툰인데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로 만든다고 했을때 캐스팅에 대해서 원작팬들의 비난이 심했음. (대략 스타워즈 급? ㅋㅋㅋㅋ)

누가 주연배우역에 캐스팅 됐다는 기사만 뜨면 미스캐스팅이내 어쩌내 찬반 논쟁으로 

네이버 실검에도 많이 올라가고 그래서 시어머니를 패러디한 치어머니 ㅋㅋㅋㅋ

하도 말이 많은 작품이길래 한번 봐보자고 결정 ㅋㅋㅋㅋ


어제에 이어 족보 사건과 무슨 깡패 사장 이야기 ㅋㅋㅋ

진짜 깡패 사장은 뭐야 그냥 경찰서에 신고하던가. 내용이 좀 어이가 없내 황당함;;;;


홍설(김고은)에게 쿨한척 하는 백인호(서강준)와 놀리는 누나 백인하(이성경) ㅋㅋㅋㅋ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ㅋㅋㅋ


은택(남주혁), 보라(박민지) 커플 이야기도 마무리? ㅋㅋㅋ

보라 : 난 그냥 너랑 헤어지기 싫고 평생 함께 하고 싶었어.

은택 : 그럼 누나, 나 다른 여자 만나도 되요? 우리가 친구라는건 누나가 다른 남자 만나고 내가 다른 여자를 만난다는 뜻도 되요.

보라 : 으앙 너랑 헤어지는것도 싫은데 다른 여자 만나는건 더 싫어~! ㅠㅠ

은택 : 날 좋아한다는 말로 들을게요. 

이렇게 해피엔딩 ㅋㅋㅋㅋ


어제도 느꼈지만 상철선배 연기 굿굿 ㅋㅋㅋㅋ

어제 기사보니까 살찌웠다고 인터뷰하던데 ㅋ

유정한테 크게 한방 먹은 상철 선배(문지윤). 

정의 구현으로 고소하다고 해야하는건지 불쌍하다고 해야하는건지 ㅠㅠ

캐릭터를 위해 10kg 찌웠다는 문지윤 님. 배 뽈록을 위해 운동해서 불린게 아니라 먹는걸로 찌웠다고 ㅋㅋㅋ


홍설이 유정에게 아무말하지 말라는 대사 퍄퍄~


14화 다시보기 줄거리, 스토리

인호의 마음을 알게 된 설은 전처럼 편하게 인호를 볼 수가 없고, 인호 역시 노골적으로 자신을 피하는 설의 모습에 마음이 무거워진다. 학교에서는 또 다시 족보 문제가 불거지면서 설과 상철 사이에 시비가 붙게 되고, 이 일로 인해 설이 다쳤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유정은 더 이상 사태를 방관할 수 없다 판단하는데...


15화 미리보기 예고, 스토리

회장님이 유정에게 홍설과 해어지라는 장면도 있었고 인호&인하가 방황, 고통 받는 장면도 나옴.

근데 예고편 교통사고 뭐야 충격적이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