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뱀선생] 드라마 치즈인더트랩(2015) 160215 11화 리뷰 및 감상평

by 뱀선생 2016. 2. 16.
반응형

[뱀선생] 드라마 치즈인더트랩(2015) 160215 11화 리뷰 및 감상평


이 드라마를 보게 된 것은 딱 두가지.

김고은과 치어머니라는 신조어를 만든 작품이라는 것.


김고은은 박범신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교(2012)를 보고 팬이 됐습니다.

대종상과 청룡상 신인여우상을 받으며 데뷔는 환상적으로 등장 ㅋㅋㅋㅋ

하지만 이후 몬스터, 협녀 등등 기대치를 채워주지 못한 연기력으로 논란이 됐는데

이제는 드라마라니... 과연 어떨까 궁금했습니다.


치즈인터트랩의 원작은 2010년에 시작된 인기 웹툰인데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로 만든다고 했을때 캐스팅에 대해서 원작팬들의 비난이 심했음. (대략 스타워즈 급? ㅋㅋㅋㅋ)

누가 주연배우역에 캐스팅 됐다는 기사만 뜨면 미스캐스팅이내 어쩌내 찬반 논쟁으로 

네이버 실검에도 많이 올라가고 그래서 시어머니를 패러디한 치어머니 ㅋㅋㅋㅋ

하도 말이 많은 작품이길래 한번 봐보자고 결정 ㅋㅋㅋㅋ



드디어 2주만에 치즈인터트랩(치인트)가 다시 방송됐음.

드라마 이거랑 김혜수 나오는 시그널 보고 있는데 양 축중에 하나가 안하니까 아쉬웠음 ㅋ


이번 11화에서는 홍설(김고은), 유정(박해진) 커플은 동침하는 장면이 전개됐고

백인호(서강준)은 그리고 홍설을 좋아하는 스토리와 피아노에 집중하는 모습

그리고 갈등의 중심이였던 오영곤(지윤호)은 결국 역습을 당해 학교에서 이미지가 안좋아지는 이야기가 펼쳐짐 ㅋ


홍설, 백인호 도서관 장면 개터짐 ㅋㅋㅋㅋ

홍설이 옆으로 한칸 이동하니까 통로쪽으로 나갈줄이야 ㅋㅋㅋ

오빠 할 때 서강준, 김고은 둘 다 귀여움 ㅋ



그리고 조연 캐릭터 중에 은택(남주혁)이 재미있는것 같음 ㅋㅋㅋㅋ

매번 철벽치는 선배 장보라(박민지)에게 고백을 하지만 실패 ㅋㅋㅋㅋ

이번 11화에도 "누나. 나 진짜... 계속 꼬붕만 해?"하고 들이대보지만 어디서 말을 짧게하냐고. 미쳤다며 실패 ㅋㅋㅋㅋ


예전 치인트 5화에 미공개 영상으로 공개된 고백하는 남주혁과 철벽치는 박민지 영상.

이미 초반부터 들이대는 후배를 거절하는 이유가 나옴. 홍설이 혼자가 되니까 사귈수 없다나? ㅋ

(근데 홍설이 먼저 유정과 떠나감 -_-;;;)



11화 다시보기 줄거리, 스토리

노골적으로 준과 자신을 차별하는 아버지에게 그간의 서러움이 폭발한 설. 설이 보고 싶은 마음에 무작정 찾아왔던 유정은 집을 뛰쳐나온 설과 마주치고, 애틋한 재회를 나눈 두 사람은 함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한편 인터넷 사이트에서 누군가 익명으로 올린 자신의 사진을 발견한 영곤. 설을 스토킹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까지 게시판에 올라오자 영곤은 불안함을 느끼고 급기야 인하가 학교까지 찾아오면서 영곤은 인생 최대 위기를 맞는데...


12화 미리보기, 예고편

유정이 영곤과의 일을 이미 알고 있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운 설은 유정을 찾아가 진심을 묻지만 유정은 외면하려고만 한다. 또한 인하와 유정 사이의 거래를 알게 된 인호는 분노하고, 유정을 불러내 주먹을 휘두르면서 두 사람 사이에 몸싸움까지 벌어지게 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