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정보 - DC 슈퍼히어로 영화 조커 포토 티켓 용 포스터 모음

by 뱀선생 2019. 10. 1.
반응형

정보 - DC 슈퍼히어로 영화 조커 포토 티켓 용 포스터 모음

 

슈퍼히어로 무비 최초로 베니스 국제 영화제 황금사자상을 받았다는 조커 2019 영화.

한국은 2019년 10월 2일 개봉일정.

정확히 말하면 슈퍼히어로 영화가 아니라 슈퍼 빌런 영화인가? ㅋ

감독 행오버 시리즈를 만든 토드 필립스

주연 배우 호아킨 피닉스, 로버트 드 니로

상영 시간 123분
제작비 5,500만 달러

 

차세대 새로운 배트맨 로버트 패틴슨이랑 스토리가 과연 이어질것인가 ㅋㅋㅋㅋ

이게 너무 흥하면 워너브라더스 DC 쪽에서 한번 쓰고 버리기 너무 아까울것 같은데 ㅋㅋㅋㅋ

또 새로운 조커 배우 뽑기에도 부담스럽고... 그럴 경우에는 마고로비 할리퀸이 있으니까 수어사이드 스쿼드 자레드 레토 조커 카드를 다시 꺼내들려나????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23506218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