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학창시절 많이 듣던 선생님 잔소리 순위 TOP8

by 뱀선생 2019. 9. 27.
반응형

유머 - 학창시절 많이 듣던 선생님 잔소리 순위 TOP8

 

지방 방송 꺼라

너희 반이 진도 제일 느리다

창문 열어라

내가 말한 거에서 시험문제 다 나온다

오늘 몇일이지?

가만히 있으면 하나도 안 덥다

니네 떠드는 소리 복도 끝까지 다 들린다

불 좀 켜라 어둠의 자식들이냐? ㅋㅋㅋㅋ

 

 

앞문 열고 “너네 왜케 시끄러워!!”
뒷문 열고 “음 이반은 조용하네”  

ㅋㅋㅋㅋㅋㅋ

 

막상 교사 되어보니까 저거 다 할수밖에 없는 말임 ㅋㅋ
1번 : 중학생들이라 엄청 애들 떠드는데 입다물어, 조용히해 이런 말보다 저게 더 표현이 부드러워서 씀.
2번 : 맨날 수업 시작 전에 애들이 오늘 놀자고 함. 너네반이 진도 제일 느리다 이 말하면 그래도 조금 납득함.
3번 : 요즘 애들이 청소떄도 그렇고 체육시간 이후에도 그렇고 환기를 진짜 안하는 편이라 창문 열어라는 자주 사용
4번 : 수업 하는데 애들 집중 안한다? 시험 문제 여기서 나온다 한 마디면 잠시라도 조용해짐.
5번 : 오늘 며칠이지? 이건 사실 날짜 아는데, 오늘 날짜에 해당하는 번호 발표 대기해라 이런 의미가 있어서 함 ㅋㅋ
6번 : 이건 사실 안해봄. 나도 더위 많이 타서..
7번 : 진짜 떠드는 소리 다 들려서 함.
8번 : 불 좀 키라는 소린 하는데 어둠의 자식들이냐는 표현은 뭔가 구식인거 같아서 안함 ㅋㅋ

 

교생 나가보면 ㄹㅇ 깨닮음
교실에 큼큼한 냄시 너무남

 

환기는 어쩔수 없음 ㅋㅋㅋ 성장기 애들 모아놔서 냄새남

 

안보일거같지? 교탁에서 보면 다보여

 

어둠의자식들은 군대주말생활관

 

날짜 번호일때 개쫄림ㅅㅂ

 

어둠의자식들 ㄹㅇ
연수원에서 다 배워오는건가

 

난 지방방송 꺼라는 대학 술자리에서 더많이들어본듯 ㅋㅋ

 

임용고시에서 필수암기항목으로 나온다는게 학계의 정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22291168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