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스달연대기 4화 명장면 및 쿠키 영상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by 뱀선생 뱀선생 2019.06.10 04:49

본문

tvN 토일 대작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4화 20190609

 

슬슬 이제 각 부족? 진영간의 정치 싸움 스토리 시작 ㅋㅋㅋㅋ

그리고 거기에 끼어드는 변수 은섬 송중기~

세계관 떡밥이 하나씩 풀리는 중 흰늑대 할머니? ㅋ

https://tv.naver.com/v/8697441

 

4화 [아스의 여덟신]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스페셜 쿠키영상

아스달 연대기 | 4화 [아스의 여덟신]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스페셜 쿠키영상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감독: 김원석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 작가: 김영현, 박상연 (육룡이 나르샤, 뿌리깊은 나무)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4화 [아스의 여덟신]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스페셜 쿠키영상

드디어 쿠키 자막ㅋㅋㅋㅋ시청자의견 반영 해주신건가요?? 감사합니다 ㅋㅋ

아스달 이해 좀 안되도 재밌음ㅋ ㅋㅋ

8신이 있는데 최고 신은 태양신 아이루즈입니다.이소드녕은 물의 신으로 흰산족이 추자현 부족이 모시는 신이구요..아사신이라는 여자가 중요인물인데.. 아사신은 어릴적 사랑하면 안되는 남자를 만나 아스를 떠나고 그 벌로 남자가 병으로 죽고 고향에 엄청난 재앙이 옵니다.. 그 죄책감이 동굴에서 열심히 기도를 하고 그 기도를 들은 아이루즈가 이소드녕의 아들이자 화합의 신이 아라문 해슬라를 보내 연맹을 만들게 된겁니다. 아사신이 남자와 도망친곳은 이아르크이고 그 후손이 와한족이며 와한족인 아스달인과 같은 언어를 쓰는게 이 이유입니다.

아사신의 죄로 남자가 병으로 죽었는데 이아르크에 남자와 도망쳤다구요..? ㅠㅠ 더 어려워짐.. 아사신이 흰늑대 할머니로 표현되어 이아르크로 간건가요?

나도 이해가 안돼서 쿠키영상 다시보고옴ㅋㅋ 다시 정리해보면. 아사신이 소년과 이아르크로 도망.그리고 소년 사망. 그렇게 10년이 지나고서야 자신때문에 혼란이 온 것을 알게 됨. 그 후 동굴에서 빌고 빔. 그래서 아이루즈는 자신의 어린 아들을 보냄. 그 아들은 이아르크에서 아사신을 엄마로 여기며 아라문해슬러로 성장 후 모든 씨족은 이소드녕 앞에 모두 평등하다! 를 외치며 칸모르를 타고 전장을 휩쓸며 연맹을 맺음. / 여기서 아사신은 이소드녕과 같은 것 같음. 흰산족의 신. 또 쿠키3편 보면 두얼굴과 두 목소리는 가진 아라문 해슬러 라고 하는데 이는 은섬이 쌍둥이라 그런 것 같음. 즉 타곤이 키운 그 아들과 은섬 둘다 아라문해슬러 일것 같음. 둘이 만나서 적일지 동지일지 모르겠지만.

오늘 쿠키 세계관 스토리는 어려운데

세계관이 너~~무 심오하고 복잡.... 단어도 너무 어렵....

단어 진짜 너무 어려움 ㅠㅠ 부족도 많고 주인공 이름도 생소한데 무당, 제사 등등 이런 단어조차 바꿔서 말하니깐 헷갈려요 ㅠㅠ

추자현 꿈에 나타난 두 신은 이소드녕과 아라문이며 개인적인 의견은 아스달 연맹이 욕심의 눈이 멀어 평화롭게 살던 뇌안탈을 몰살시키자 화합의 신인 아라문과 이소드녕이 분노하고 추자현과 아사신의 직계인 탄야를 이용해 아라문을 송중기로 환생시켜 아스달 연맹을 무너뜨릴려고 하는거 같습니다..

꿈에 나타난 두신은 이소드녕과 아라문이 아니라 아라문 하나인듯합니다, 쿠키영상에서 아라문은 두개의 얼굴(탄야/은섬)을 갖고있다고했거든요

아라문은 역시 아이루즈신 아들 맞는거 아닌가..? 아사신의 아들이 아니라...

유입된 신들인듯한 8신?잡신?을 섬기네요그럼 신들이 미치지못한다는와한의 흰늑대할머니는 아라문어머니같은데인간들이 씨뿌리고 욕심에 칼들고 나설지 알고와한은 그렇게하면안된다 안된다시키며 와한은 평화유지한거? 흠 더 가봐야알겠지만제법 심오해서 기대되네여

흰늑대 할머니는 아사신일 확률이 높으며 3가지 금기는 아스를 떠나고 일어난 비극을 걱정해 남긴거 같습니다.

이소드녕이 아스달의 원래 신이 아니고 유입된 신인 것 같네요

 

https://tv.naver.com/v/8696672

 

산웅, 단벽에게 충고! '그 누구도 믿어서는 안돼!'

아스달 연대기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감독: 김원석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 작가: 김영현, 박상연 (육룡이 나르샤, 뿌리깊은 나무)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산웅, 단벽에게 충고! '그 누구도 믿어서는 안돼!'

타곤의 엄마가 뇌안탈이기라도 한그야?

둘째 아들이 애는 괜찮은거 같은데...

타곤도 나쁘지만 빨리 산웅 쓸어버렸으면 좋게따ㅜㅜㅜ

숨은 재미가 있긴있네

타곤의 과거 출생의 비밀 떡밥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8696737

 

미홀의 서슬퍼런 명령에 두려운 태알하

아스달 연대기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감독: 김원석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 작가: 김영현, 박상연 (육룡이 나르샤, 뿌리깊은 나무)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미홀의 서슬퍼런 명령에 두려운 태알하

미홀 태알하 연기텐션 미쳤다;;;

무서운 부녀다ㅠㅠㅠ 아비가 태알하를 저렇게 키운거지 뭐.,

개 소름돋네.... 갑자기 "새하늘님을 믿습니다!"해야될꺼같애 개무서워

김옥빈 팬됐다 연기톤 너무 맘에드네

그러니..딸도 나중에 아버지를 배신할거 같어 ㅋㅋ 미홀님 나중에 보자

 

https://tv.naver.com/v/8696789

 

와한족을 지키려는 탄야의 무시무시한 주문!

아스달 연대기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감독: 김원석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 작가: 김영현, 박상연 (육룡이 나르샤, 뿌리깊은 나무)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와한족을 지키려는 탄야의 무시무시한 주문!

이장면을 얼마나 기다렸던지... 김지원 딕션 언제 들어도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탄야 뒤에 보이는 하얀늑대는 탄야가 은섬이랑 아사문 헤슬라라는 걸 보여주는 건지 와한족의 씨족어머니인 하얀늑대의 현신이라는 의미인건지,,

흰산족이 직계가아니라는 얘기가있었잖아요 와한족은 흰늑대할머니가시초고요 어쩌면 와한족의 흰늑대할머니가 직계가아니었을까요 와한족의 탄야가 두얼굴의 아라문해슬라의 현신중 하나라면 와한족도 그냥 평범한부족은아닌게 분명하고요

그냥 왕좌의 게임 스타크가문 다이어늑대 따라한거 같은데

크으 아사시 직계 클라쓰.

이장면이 젤 좋다 사이다스러움ㅋㅋ

 

https://tv.naver.com/v/8696934

 

타곤을 향한 태알하의 슬픈 고백

아스달 연대기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감독: 김원석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 작가: 김영현, 박상연 (육룡이 나르샤, 뿌리깊은 나무)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타곤을 향한 태알하의 슬픈 고백

이커플 나쁜매력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겄네.. 태알하 너무 예뻐... 최고야 당신..

타곤 알고있었어 ...

이그트 아기가 누굴까???

송중기 형제니깐 송중기가 1인2역 할듯

혹시 혹시 조병규 아니에요...? 아스달연대기 찍었다고 하는데 배역공개 안되었어요

검은 마스크한 사람 아니에요?입술색깔 가릴라고 한건줄알았는데나혼자만의 착각이었던가ㅋㅋㅋ

감은 마스크 한 애는 처음에 그 송중기 형 데리고 갈때도 성인으로 나왓어요

조병규 아님 송종호

타곤 너무 섹시한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장동건 저리 키가 컸었나 왜 미처 몰랏지 멋정

옥빈 넘 매력적이다 말소리도 잘들리고 왕좌에 게임처럼 19금 안되나?

 

https://tv.naver.com/v/8697185

 

산웅을 패닉으로 만든 타곤의 큰 그림!

아스달 연대기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감독: 김원석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 작가: 김영현, 박상연 (육룡이 나르샤, 뿌리깊은 나무)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산웅을 패닉으로 만든 타곤의 큰 그림!

진짜 머리 잘 쓴다. 싸움만 잘 하는줄 알았는데...은섬이랑 싸우면 어떨지..

근데 그 여자가 말한 신탁 내용이 무슨 형제가 만나면 피가 흐른다 그랬는데 그거 은섬이랑 다른 타곤이 거둔 형 말하는건가.. 저건 그냥 타곤이 신의 능력받았다고 꾸몄으니까.. 자기가 아라문이다 뭐ㅠ그러다가 망테크 탈거같은 느낌적인느낌..

형제가 다른 형제를 만나면 술이 피가 된다고 했음 약간 중의적인 것 같은게 은섬과 은섬이 형도 그 예언에 들어가지만 지금 와한족 흰늑대할머니가 아사씨의 직계라는 서사가 나왔음 따지고 보면 와한족과 아사씨도 형제부족이 되는 거. 현재 연맹은 문명의 꿀과 같은 술을 누리고 있는 데... 그 모든것이 파괴되어 피가 되는 전쟁의 시작과 거기서 파생되는 국가를 의미할 수도...

교회의 이권다툼 저런식이겠지 주님의 말씀을 빙자하여..

 

https://tv.naver.com/v/8697323

 

타곤vs은섬,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정면승부!

아스달 연대기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감독: 김원석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 작가: 김영현, 박상연 (육룡이 나르샤, 뿌리깊은 나무)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타곤vs은섬,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정면승부!

장돈건 vs 송중기 연기 간지 대결 ㅋㅋㅋ

드라마가 무슨 1시간 20분씩하고 그래서 정말 감사합니다

나만 개꿀잼이냐? 욕하는 사람들 이해안감ㅋ

은섬이가 산웅을 결국 잡긴 했네 존멋

은섬이 배포 대단해ㅋㅋㅋㅋㅋ 결국 산웅을 잡고 타곤을 만나네

은섬이 머리 묶은거 나만 섹시해 !! 완전 존섹

담주에 은섬이 타곤의 목숨?인 태알하를 인질로 삼는듯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