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유머 - 맨유 차기 감독직을 노리는 레전드 마라도나 ㅋ

by 뱀선생 2019. 6. 5.
반응형

유머 - 맨유 차기 감독직을 노리는 레전드 마라도나 ㅋ

 

아르헨티나의 전설적인 공격수 디에고 마라도나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직에 관심을 보였다. 
마라도나는 현재 멕시코 2부리그 소속 도라도스 감독을 맡고 있다.  

 

포포투 인터뷰 내용 ㅋㅋㅋㅋ

맨유에게 감독이 필요하다면 내가 바로 적임자다.

맨유는 전 세계에 많은 유니폼을 팔고는 있지만, 우승 트로피가 필요하다.

내가 맨유를 위해 그 일을 해줄 수 있다.

최근 맨유 경기에서는 안드레 에레라를 좋아했다. 폴 포그바는 열심히 뛰지 않는다.

맨유는 오랫동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잉글랜드 팀이었다. 

퍼거슨 감독 아래에서 대단한 선수들을 보유한 대단한 팀이었다.

이제는 맨체스터 시티가 좋다. (지지하는 팀을) 그렇게 바꿔서 안 된다는 것을 알지만 아게로 때문 ㅋ

 

진짜 맨유 감독으로 마라도나 오면 웃기긴 하겠다

기삿거리는 넘치겠네 

 

맨유 감독을 노리는 마라도나 ㅋ

마라도나 딸 아게로랑 결혼했다가 이혼한걸로아는데 아게로때메 맨시티 좋아하시네

딸이 싫고 사위가 불쌍한건가

 

솔샤르가 선녀로 보이겠다

 

뭐 솔샤르나 마라도나나 도찐개찐이긴 해

 

ㅋㅋㅋㅋ 이건 지나가는 개도웃겠다
이양반오면 화제성하난 ㅈ될듯ㅋㅋㅋㅋ

 

제발 좀 꼭 맹구갔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

 

쿤서방 못잊어 ㅠㅠ

 

솔샤르랑 마라도나 투톱 체제 안됨? ㅋㅋ

홈 솔샤르 원정 마라도나

 

맹구도 어차피 이판사판인데
마라도나 선임하고
주말예능 제대로 가보자

 

펠마 아르헨티나의 영웅
메시 이전 최고의 아르헨티나 인 나폴리에서 나폴리의 전성기를 이끈
'신의 손' 마라도나 맨유 감독 적극 추천합니다

 

맨유팬 입장에서는 아르헨티나랑 좋은 기억이 없어....

 

아...이거 흥미진진한데...진행시켜

 

꺼져 약쟁이련아

 

출처 : https://www.fmkorea.com/1874975750

https://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216&aid=000010076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