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tvN 500억 대작 아스달 연대기 1화 명장면 쿠키 영상

by 뱀선생 2019. 6. 2.
반응형

tvN 토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1화 20190601

 

드디어 대작이라는 tvN 아스달 연대기가 시작했음.

사람들이 노잼 망했다고 엄복동 급이라길래 폭망인줄 알았는데 적응하니까 나는 재미있었음 ㅋㅋㅋ

특히 마지막 부분 아라문 반전잼 ㅋㅋㅋㅋ

진짜 약간 한국 드라마 수준에서 자극적인게 순한맛? 한국맛? 왕좌의 게임 느낌 났음.

다만 고대 이야기에 무슨 부족과 새로운 용어가 많아서 몇번 다시 봐야 아스달 연대기 스토리 이해하고 적응할듯.

15세 관람가라서 왕겜 특유의 끔살 or 베드신 이런건 없을것 같은 느낌.

초반에는 너무 적응안되서 지루했는데 스토리 어느정도 진행하니까 꿀잼각 오늘 2편 기대됨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8600864

 

추자현의 오열! '날 이용했구나... 아라문!'

아스달 연대기 | 추자현의 오열! '날 이용했구나... 아라문!' tvN <아스달 연대기>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tv.naver.com

ㅂ아니 나만 재밌고 다음화 기대돼? 그래서 장동건이 데려간 애는 누구라고?

아기가 둘이었고 장남을 데리고 아버지가 싸우고 있다했으니 송중기 쌍둥이형

장동건은 왜 아이를 데려왔을까요?장동건의 엄마도 누군지 모른다는데 장동건도 송중기와 같은 이그트? 족일까요? 아님 신체적 능력을 이용하기 위해서일까요?

제 생각에는 여자일듯 등장인물 설명 보면 살아 남은 뇌안탈이 다 남자라 종족자체가 없어질 걸 걱정한다는 설명이 있었던 걸 보면 저 아기는 여자여야.. 뇌안탈 배우도 비중있을 거 같고

동생약 잘 지키라고 했으니 추자연 아들이 동생 장동건 아이가 형이지

스토리 설명하자면 추자현이 꿈에서 아스달 신을만났고 신은 아이를 데려가겠다 했는데, 추자현이 남편을 포기하고 아이를 지킴. 아스달 신이 꿈에서, 너도 나를 다시 만나는 날 죽을 것이다라고 해서, 아스달 땅을 벗어나서 이아르크로 가면 아스달 신의 힘이 닿지 않을거라고 생각해서 이아르크로 감. 하지만 그 곳에서 꿈에서 봤던 아스달 신처럼 돌과 꽃을 든 탄야와 은섬의 모습을 보면서, 결국 아스달 신이 이아르크까지 내려오고자 자신을 이용한 것이라고 생각하게됨(깨닫게됨?).. 즉 자신은 아스달 신을 벗어나려고 했지만 그게 아니라 그마저도 이아르크로 신의 영역을 넓히고자한 아스달 신의 뜻이었다는걸 깨달은것..... 꿈을 복기해보니 그게 아이들의 얼굴같기도하고 ...그래서 네가 나를 이용했구나 하는거임!!!!

나도 저렇게 이해했는데 . . 그러니까 은섬이랑 쌍둥이 형이 재앙을 부른다는 별아래 태어난 자식인데 흰산족인, 신을 모시는 아사혼의 꿈에 신이 나타나 데려가겠다고함. 그런데 아사혼이 거부. 신은 노래하는자를 쫒지 마라며 아사혼에게 말했는데 사실은 뇌안탈을 말살시킨 호모사피엔스들에게 새로운 안내자,지도자를 태어나게한것임 그리고 신의 뜻대로 도망가서 이아르크에 도달하게 만듬. 그러니까 은섬이 아라문이라는 신임.

이아르크는 신의 힘이 닿는 곳이 아니라서 은섬이를 힘들게 이아르크에 데려왔는데 알고보니까 아라문(신)이 이아르크에 오려고 추자현 이용한거 같아요 . 꿈에서 은섬이랑 김지원 아역이 나왔는데 둘 중 한명이 아라문. 그래서 추자현이 내가 아라문(은섬)을 데려온 것인가 아라문(김지원 아역)에게 데려온 것인가 라고 말한거

내일 작가가 기사로 해석 올려라...ㅠ

아라문은 아스의 신이고 (앞전투씬에서 전사가 죽기전 타곤이 추도할때에 이름이 거론됨.) 그 신이 추자현 꿈에 나와서 날 다시 만나면 죽을거라 예언함. 추자현이 꿈에서 본 아라문은 손에 뼈망치와 약초꽃을 들고 있었음. 여자아이 손에 뼈망치, 은섬이(추자현 아들)손에 약초꽃을 들고 있었고, 둘 또래가 비슷한 것으로 보아 후에 송중기와 송중기의 그녀로 캐스팅된 김지원일 가능성이 큼. 그 두 아이가 아라문이라는 아스의 신의 현신이 둘로 나뉘어졌을 가능성이 크고 그것들을 바탕으로 이야기가 전개될 것 같음.

 

https://tv.naver.com/v/8601015

 

1화 [지도, 뇌안탈, 이그트]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에픽스페셜 쿠키영상

아스달 연대기 | 1화 [지도, 뇌안탈, 이그트]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에픽스페셜 쿠키영상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감독: 김원석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 작가: 김영현, 박상연 (육룡이 나르샤, 뿌리깊은 나무)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1화 [지도, 뇌안탈, 이그트]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에픽스페셜 쿠키영상

자기들도 스토리 복잡하니까 시청자들을 위해 등장인물 부족 설정 설명용 쿠키영상 ㅋㅋㅋㅋ

저 여자 뇌안탈이랑 남자 사람 사이태어난게 타곤인듯 타곤이 뭐 나이들면 몸에 점도 없어진다고 하고 잘아는것 보면 글구 아버지가 싫어하는 이유도 그런듯 근데 은섬 쌍둥이 누구임??? 등장인물 소개로도 안나와서....

그럼 저 타곤 아빠가 여자 뇌안탈이랑 그랬단거임?? 아님 양아들이란거임??

그럼 자기엄마종족인데....전멸시킨거잖아. 나빴다.

쌍둥이가 시야 아닐까요? 후에 탄야를 연모하게된다는

솔직히 재밌었는데 나만그런가 내일이 기대됨ㅋㅋㅋㅋㅋ

쿠키영상 끝에 그림....여자입술이 파랗고 아기입술이 보라색... 저 이그트는 누굴까요?

여자는 통역해주던뇌안탈여자고 인간남자는 타곤아빠일듯 둘이눈빛주고받는게 심상치않더니 쿠키보고 감왔음 아기는 타곤일확률이높음

판타지소설 잔뜩 본 보람이 있네 한방에 보고 이해 완료

목소리 핵좋다... 나레이션 무광이라고 되있는데 등장인물 아닌가요? 성우 출신이신가 딕션도 오져버림

이런 고조선이 탄생하기전 시대는 시도조차 하기 어려운데 역시 뿌나,육룡,선덕 작가님 대단하심 신화를 만드셨네

 

https://tv.naver.com/v/8600576

 

장동건 고백에 김옥빈 화색 '너랑 혼인할 생각'

아스달 연대기 | 장동건 고백에 김옥빈 화색 '너랑 혼인할 생각' tvN <아스달 연대기>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tv.naver.com

.장동건 고백에 김옥빈 화색 '너랑 혼인할 생각'

김옥빈 뭐야 ㅋㅋ 애니메이션 더빙중임?ㅋㅋㅋ 아 웃겨 ㅋ 성우 하자

영화 박쥐 보면 원래 좀 저런 톤임. 괜찮은데

미안하지만 고대가 배경인 드라만데 김옥빈 말투 안어울리고 표정도 발연기 같음ㅠ 장동건도 그닥..

뭐야 김옥빈 딕션 좋기만한데.. 뭐지.. 이 알 수 없는 댓글들은 ㅋㅋㅋ

잘들리는데 뭔소리에요? 목소리는 통통 튀는 컨셉인가? 귀여운데

장동건 김옥빈 영화배우들이라 그런가 주전공 아닌 판타지 역사물에도 역시 나름 연기 잘하네 ㅋㅋㅋ

 

https://tv.naver.com/v/8600849

 

꿈에서 깬 송중기!

아스달 연대기 | 꿈에서 깬 송중기! tvN <아스달 연대기>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tv.naver.com

꿈에서 깬 송중기! ㅋㅋㅋ 송중기 첫등장 근육질 나체 씬에 최고 시청율 올라갔으려나

송중기는 저분장을 하고도 꽃미남이내

늑대소년 같다 ㅋ

내일이 더 기대된다 국내에서 이런드라마가 가능하다는게 놀랍다 대박가자

얼굴이 더 어려졌어요.. 결혼 생활이 무지 행복한가 보다ㅋ 회춘하셨어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