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에이핑크 오하영 피파온라인4 컨트롤 실력 움짤

by 뱀선생 2018. 10. 22.
반응형

유머 - 에이핑크 오하영 피파온라인4 컨트롤 실력 움짤


예전 김희철 홍진호가 진행한 게임쇼 유희낙락에 출연할 정도로 

취미가 게임인걸로 알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


배틀그라운드 하는건 봤는데 피온4도 잘하네요 ㅋㅋㅋㅋ

개인기 컨트롤 보소 ㅋㅋㅋㅋ

메주 화요일 오후 6시에하는 넥슨 피파온라인4 트위치 공식 방송 짤이라고 함.


방향 전환 치달


아크로바틱 컨트롤


센스 있는 위치선정 후 골


나보다 잘하시네;


게임 센스가 있고만 ㄷㄷ


위치선정 ㅅㅌㅊ ㄷ


막짤 오프더볼 봐 미친 ㅋㅋㅋㅋ

하영이랑 피파하면 내가 쳐발리겠네 ㄷㄷㄷ 엥간한 유저들 보다 훨씬 잘하는구만

콰레즈마 스페셜급이네 ㅋ

나 피파접는다.. 이런게 재능의 차이구나

fps도 잘한다하지 않았나?

오하영 진짜 게임 취미 제대로인게 서든 계급 준장에 하는게임 순위3위에 라스트오브어스 적은사람임 ㅋㅋㅋ

자기 차 안태웠다고 달려가는 차 떡배로 해드샷날림
배그에서 원샷원킬로 루다 조진거 그거 뽀록아닌거같다

축구게임 여자가 저정도 하는 거 첨 본다.

피온유저 있음? 이정도면 실력 얼마나 잘하는거?
스페셜만보고 판단하는거 좀 그렇긴한데 저것만보면 상위10퍼안에들듯

하빵이의축구교실ㅋㅋㅋ

피4에서 저 아크로바틱 컨트롤 어케하는거임? 피3에서는 쉬프트 누르면 됬는데
쉬프트 방향키

볼터치 개지리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예전에는 바페나 스쿱턴이 사기였는데 그냥
방향키로 E드리블 방향존나면 진짜 못막겠더라

진짜 축구연관되면 여자가 매력있어보이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133693997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