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 프야매

[뱀선생] 엠스플 - 김성근 감독 명령어긴 권혁에 자비 수술 지시????

by 뱀선생 2016. 11. 1.
반응형

[뱀선생] 엠스플 - 김성근 감독 명령어긴 권혁에 자비 수술 지시????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보다가 재미있는 기사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요약하자면 한화 김성근 감독이 팔꿈치 통증을 호소한 권혁에게 무통주사를 맞고 경기 계속 뛰라고 지시했지만

권혁은 더 이상은 무리라고 수술하겠다고 해서 1차 마찰이 일어남.


거기에 권혁은 한국에서 수술과 재활을 하겠다고 했지만

성큰은 일본 병원가서 수술하라고 또 다시 2차 파워게임 ㅋㅋㅋㅋㅋ


그리고 권혁이 한국에서 수술한다고 버팅기니까

김성근 감독은 자비 수술을 지시함.

당연히 시즌 중에 입는 부상은 팀을 위해 싸우다 입은 부상이니까 팀에서 수술비를 낸다고 함.

하지만 김성근 감독은 그런거 없다  말 안들었으니까 자비로 수술!!!!


한화 내부에서도 이 문제로 엄청나게 시끄러웠다고 함.

결국 한화에서 몰래 수술비를 지원했다고 ㅋㅋㅋㅋㅋ


뭐 이거 팀이 개 막장이네

이런 기사가 불거지는거 보니까 내부 불만이 높아지고 장악력에 문제가 생긴다는건데 곧 경질 기사가 뜰지도 모르겠음.



출처 : http://sports.news.nate.com/view/20161101n2153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