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앨범 리뷰

[뱀선생] 브루노마스의 새 싱글 24K Magic 뮤직비디오

by 뱀선생 2016. 10. 16.
반응형

[뱀선생] 브루노마스의 새 싱글 24K Magic 뮤직비디오


브루노 마스의 새 뮤직비디오가 나왔네요.


정규 3집이라고 해야되나?

어쨌거나 24K Magic 앨범에 포함될 싱글이라고 하네요.

네이버 앨범 소개에 된 글에 의하면 파티의 초대장 같은 느낌의 곡이라고 ㅋ

뮤비 자체도 펑키한 파티 분위기 물씬~ 

뭔가 업타운펑크가 생각나는 씐나는 노래임.


1집 Doo-Wops & Hooligans (2010)


2집 Unorthodox Jukebox (2012)


3집 24K Magic (2016)


참고로 정규 3집 24K Magic 앨범은 2016년 11월 18일 발매됨.



브루노 마스의 새 싱글 24K Magic MV


Bruno Mars - 24K Magic [Official Video]

Directed by: Bruno Mars & Cameron Duddy



네이버 앨범소개


전 세계가 사랑하는 글로벌 슈퍼스타 Bruno Mars의 새 싱글 ‘24K Magic’ 공개!


최연소 미국 슈퍼볼 하프타임 쇼 퍼포머, 수 차례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이자 전 세계가 사랑하는 글로벌 슈퍼스타 Bruno Mars의 새 싱글 ‘24K Magic’이 공개됐다! 며칠 전 의미심장한 티저 사진과 함께 컴백을 예고했던 Bruno Mars는 현지시간 10월 7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새 싱글을 공개하며 전 세계가 사랑하는 팝스타의 귀환을 알렸다. 


Bruno Mars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펑키한 사운드를 담아낸 이번 새 싱글 ‘24K Magic’은 경쾌한 그루브와 재치있는 리듬감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에 대해 Bruno Mars는 “단지 제 새 싱글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브루노 마스가 직접 여는 파티에 초대하는 초대장이라고 말하고 싶다”고 말하며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그와 여러 차례 함께 작업했던 아트 디렉터 Cameron Duddy가 감독을 맡아 화려하면서도 경쾌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이번 첫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그의 세 번째 정규 스튜디오 앨범 [24K Magic]은 오는 11월 18일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이다. 우리 모두가 기다려온 글로벌 슈퍼스타, Bruno Mars의 컴백 ‘24K Magi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