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뱀선생] 편털 세계요리 레시피 - 샥슈카, 망고빙수, 야키소바빵, 팟타이

by 뱀선생 2017. 5. 10.
반응형

[뱀선생] 편털 세계요리 레시피 - 샥슈카, 망고빙수, 야키소바빵, 팟타이


tvN 편의점을 털어라 9회 20170509

이번주 편털식으로 편의점에서 만들 수 있는 세계 길거리 음식 레시피 ㅋㅋㅋㅋ

게스트로 노사연, 강남, 다이야 정채연.

김밥 한줄은 껌 씹는것 같다고 하는 노사연 님 출연. 이 세상에서 못 먹어본 음식을 먹는게 제일 기쁘다고 ㅋㅋㅋㅋㅋ

네이티브 발음으로 일본말하는게 더 신기하다는 강남 ㅋㅋㅋㅋ


2017/05/02 -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 [뱀선생] 편털 레시피 - 로제감자뇨끼, 오계이득, 오리밀푀유전골, 고등어초밥세트

2017/04/25 -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 [뱀선생] 편털 배달음식 편 - 족발튀김, 핫도그피자, 떡볶이꽁치조림, 치킨토마토스튜

2017/04/18 -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 [뱀선생] 편털 폭탄칼로리 편 - 오마베 샘버거 정식, 바나나푸딩, 크림카레우동, 치킨치즈라자냐 레시피


1. 이스라엘 샥슈카 (지옥에 재린 달걀) 만드는 방법

2. 대만 망고 빙수 (망고 망고 나랑 먹을래) 만드는 방법

3. 일본 야키소바빵 (딘나 오이시빵) 만드는 방법

4. 태국 팟타이 (토타팟타이) 만드는 방법



세계 길거리 음식 BEST 5


1위 팟타이 - 태국 대표 길거리 음식.

2위 야키소바빵 - 빵 속에 볶음면을 넣은 일본 대표적 길거리 음식.

3위 망고빙수 - 비주얼 끝판왕 대만 망고 빙수 ㅋ

4위 샥슈카 - 이스라엘 대표 아침 음식으로 일명 에그 인 헬 로 불리며 SNS 핫한 음식.

5위 할랄푸드 -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 무슬림을 위해 닭고기, 말고기, 양고기를 넣어 만든 음식으로 미국 뉴욕에서 핫하다고 함.

5위 하와이안 무스비 - 오바마도 사랑한 하와이 길거리 음식



편털식레시피 - 혜린의 <지옥에 재린 달걀>


재료

계란 3개, 구운 갈릭& 어니언 토마토소스, 바게트 과자, 연어캔, 양파, 파슬리 가루, 다진 마늘, 식용유, 후추 

 

레시피

1. 기름을 두른 팬에 다진 양파, 다진 마늘을 넣고 볶다가 양파가 투명해지면 연어 캔과 토마토소스 5수저를 넣고 섞어준다.

2. 소스와 재료가 잘 섞이면 물 7수저를 넣고 섞어가며 끓인다.

3. 볶은 소스를 렌지 가능한 용기에 넣고 계란이 들어갈 자리를 만든 뒤 계란을 넣고 노른자를 이쑤시개로 4번 이상 찔러준다.

4.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30초 총 2분30초를 끊어가며 돌려준다. 노른자가 익지 않은 반숙계란이 되었을 때 꺼내준다.

5. 파슬리 가루를 뿌리고 마늘바게트와 함께 세팅하면 완성.


이게 이스라엘 맛이냐며 맛있는 신기한 맛이라는 평가 ㅋㅋㅋㅋ



편털식레시피 - 정채연의 망고빙수 <망고 망고 나랑 먹을래>


1. 편의점 망고 빙수, 망고, 아이스 망고 스틱 준비 ㅋ

2. 접시에 망고빙수를 잘게 부숴 내용물을 섞어준다.

3. 망고, 아이스망고를 정사각형으로 칼집내 뒤집어 망고 빙수 위에 올린다.

4. 하겐다즈 바닐라 맛을 올리고 연유를 뿌리면 완성~


먹자마자 엄지척 새콤달콤의 끝판왕 ㅋㅋㅋㅋ 

하겐다즈 바닐라가 고급스럽게 만드는 신의 한수라고 ㅋㅋㅋㅋ

망고 3가지를 넣어서 식감이 다 다르다고 함.



편털식레시피 - 박나래의 <딘나 오이시빵>


재료

대패 삼겹살, 짜파게티 1봉, 바비큐 포크핫도그, 양배추, 양파, 당근, 계란 1개(450원),

마요네즈, 간장, 다진 마늘, 단무지, 후추, 미림, 소금, 우스터소스, 굴소스

 

레시피

1. 대패 삼겹살에 소금, 후추, 미림을 넣고 재워준다.

(대패삼겹대신 베이컨 써도 된다고 함)

2. 양배추, 양파, 당근을 채 썰어 준다.

3. 끓는 물에 라면을 넣고 50% 정도 익혀 건진다.

4. 핫도그 속 소세지와 단무지도 잘게 잘라 준비한다.

(생강초절임 대신 단무지를 사용해서 아삭한 식감은 그대로~)

5. 기름을 두른 팬에 식용유 2TS를 두르고 다진 마늘과 양파를 볶아 향을 낸다.

6. 그 위에 양배추, 당근을 넣고 볶다가 대패삼겹살 넣고 볶는다.

7. 짜장 스프와 핫도그 속 재료를 넣고 우스터소스 3T, 굴소스 1T, 삶은 라면을  넣고 볶아준다.

8. 빵 위에 볶아진 라면을 담고, 마요네즈를 듬뿍 뿌려준 후 다진 단무지와 계란 프라이, 쪽파를 올려준다.

9. 마지막에 김가루를 함께 올리면 완성!


일본에서는 야키소바빵이 학창시절에 즐겨먹던 추억의 음식이라고 함.

하라주쿠 맛집과 대결이 가능한 야키소바빵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는 평가.

새로 런칭한 햄버거 집 같다고 함.



편털식레시피 - 토니안의 <토타팟타이>


재료

탄탄면, 매일견과, 계란 1개, 파, 마늘, 고춧가루, 양파, 홍고추1개, 후추, 설탕, 식초, 까나리액젓, 굴소스, 레모나 

 

레시피

1. 양파1/2개, 대파 1대는 길게 채 썰고, 고추1개는 어슷 썰어 준비한다.

2. 그릇에 라면스프 모두와 설탕 1수저, 식초 1수저, 까나리 1수저 후추1/4t, 굴소스 약간를 넣어 섞는다.

3. 라면에 뜨거운 물을 넣어두고 기름 두른 프라이팬에 계란 1개를 스크램블 한다

4. 팬에 기름을 다시 넉넉히 두르고 고춧가루와 마늘을 넣어 섞듯이 볶은 뒤 양파, 파를 넣어 볶아준다.

5. 볶은 야채에 라면을 건져 넣고 만들어둔 소스를 일반스푼으로 2수저를 넣어 볶는다.

6. 소스가 면에 다 묻으면 계란과 고추를 넣고 접시에 담은 뒤 견과를 다져 뿌린다.

7. 마지막으로 레모나를 위에 뿌려주면 완성


레모나 가루를 투척한 요리 ㅋㅋㅋㅋㅋ

맛있는데 팟타이 같진 않다고 그냥 야채볶음라면 같다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