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뱀선생] 편털 폭탄칼로리 편 - 오마베 샘버거 정식, 바나나푸딩, 크림카레우동, 치킨치즈라자냐 레시피

by 뱀선생 2017. 4. 18.
반응형

[뱀선생] 편털 폭탄칼로리 편 - 오마베 샘버거 정식, 바나나푸딩, 크림카레우동, 치킨치즈라자냐 레시피


tvN 월요일 예능 편의점을 털어라 6회 20170417

이번주 편털 게스트로 이지혜, 서신애, 샘해밍턴이 출연함.

오늘의 주제는 스트레스 안녕! 폭탄 칼로리 편의점 레시피 ㅋㅋㅋㅋㅋ


2017/03/28 -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 [뱀선생] 편털 해장 편 - 포도젤리주, 볼빨간사천라면, 헛개죽 레시피

2017/04/04 -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 [뱀선생] 편의점을털어라 떡볶이 편 - 떡볶이그라탕, 즉석라볶이, 초코써니볼

2017/04/11 -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 [뱀선생] 편의점을털어라 라면 편 - 닭카스, 불닭계란찜면, 낙지라면전 레시피



1. 내장파괴버거 만드는 방법

2. 바나나 푸딩 만드는 방법

3. 크림 카레우동 만드는 방법

4. 치킨 치즈 라자냐  만드는 방법



편의점 신상템 - 벚꽃 음료


서신애가 추천하는 핑크핑크한 20대 편의점 신메뉴라고 함 ㅋㅋㅋㅋ

일본 벚꽃술에서 벤치마킹한것 같은데 알콜은 없고 벚꽃 탄산음료라고 ㅋㅋㅋ

이수근 맛 평가로는 아카시아 껌 소다 맛? 진짜 요즘 잘 어울린다고 ㅋㅋㅋㅋㅋ

GS25 유어스벚꽃스파클링 345ML 가격 1,000원



편의점 신상템 - 추억의 달고나


이지혜가 추천하는 30~40대 추억의 아이템 달고나

달콤쌉쌀한 달고나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편의점표 수제 달고나 ㅋㅋㅋㅋ

GS25 수제 달고나 가격 1,500원



샘해밍턴의 내장파괴버거 레시피 - 오마베 샘 버거 정식


오레오 + 마가렛트 + 베이컨이 들어가는 샘버거정식 ㅋㅋㅋㅋ

미국에 과자튀김이 유행하는데 사이드 감자튀김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함.


1. 베이컨을 팬에 굽어 잘게 썰어준다.


2. 볼에 달걀 + 우유 + 튀김가루를 넣고 섞어 튀김반죽을 만든다.


3. 반죽에 오레오 + 마가레트 과자를 묻혀 넉넉히 기름을 두른 팬에 전 부치듯이 튀기듯 구워준다.

(실제로 SNS에 요즘 인기라는 오레오 튀김, 마가레트 튀김 ㅋㅋㅋㅋ)


4. 편의점 햄거버 속에 오뚜기 3분 함박스테이크를 패티로 올린다.

(꿀팁으로 소스도 충분히 짜서 뿌려주라고 함 ㅋㅋㅋㅋ)


5. 그 위에 슬라이스 치즈를 올리고 


6. 그 위에 편의점 핫바 (어묵류) + 슬라이스 치즈를 올리고


7. 또 그 위에 편의점 소시지를 반으로 잘라 + 슬라이스 치즈를 올린다.

(너무 높아서 넘어지기 쉬우니까 나무꼬지 같은걸로 고정시키라고 ㅋ)


8. 맨위에 빵은 덮지말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돌려준다.


9. 전자레인지를 돌리면서 다시 팬에 반숙 달걀프라이를 만든다.


10. 내장파괴버거에 달걀후라이를  올리고 뚜껑을 닫아주면 내장파괴 오마베 샘 버거 완성!!!!


11. 옆에 사이드로 오레오, 마가렛트 튀김을 놓고 위에 베이컨 다진걸 뿌려주면 오마베 샘버거 정식 완성~ ㅋ


역대 최강 비주얼 폭탄 칼로리 내장파괴 오마베 샘 버거 정식 ㅋㅋㅋㅋㅋ

먹는 방법으로 옆에 사이드 애들을 1층 오레오튀김 2층 베이컨 3층 마가렛트 튀김을 조합해 또 다른 샌드위치로 즐기라고 함 -_-;;;

신사동 가로수길 수제 버거 집에 자주가는데 레알 이게 더 맛있다는 딘딘의 시식평.



서신애의 바나나푸딩 레시피 - 이거레알 바나나 푸딩


미드 섹스 앤 더 시티에 나온 뉴욕 바나나푸딩의 편의점 레시피 ㅋㅋㅋㅋ


1. 편의점  푸딩 2개 + 롤케이크2개를 볼에 넣고 잘 섞어준다.


2. 바나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다.


3. 유리병에 계란과자 두주먹을  베이스로 깔아준다.

(눅눅해지면서 빵 같은 역활을 해준다고 함)


4. 그 위에 섞은 푸딩 -> 바나나를 번갈아가면서 달걀과자 / 푸딩롤케이크 / 바나나 층을 끝까지 쌓아주면 바나나푸딩 완성~

스윗한 향이 너무 좋다는 서신애의 이거레알 바나나 푸딩 ㅋㅋㅋㅋ

샘 리액션 폭발 레알 뉴욕 미친맛이라고 ㅋㅋㅋㅋㅋㅋ

홈쇼핑에서 팔아도 될 정도의 퀄리티라고 함.

 


편털식레시피 - 강타의 <크림 속 카동세끼>


재료

구운버터 알감자(2,500원), 생생우동(1,800원), 소금, 후춧가루, 3분 카레 매운맛(1,700원), 우유(900원)

 

레시피

1. 알 감자를 데워서 아주 잘게 으깬다.

2. 으깬 알감자와 우유을 거품기로 골고루 섞어준 후 소금과 후춧가루를 넣어 간을 맞춘다.

3. 우동 면에 오뚜기 3분 매운 카레를 넣고 끓여준다.

4. 그릇에 카레우동을 담는다.

5. 감자크림을 지퍼백에 넣은 후 끝에 살짝 자른 후 카레우동 위에 뱅뱅 돌려가며 올려주면 완성


부드러운 감자크림 속에 숨겨진 카레우동의 맛 ㅋㅋㅋㅋ

윤두준 맛 평가로는 지금껏 나온것 중에 베스트3 안에 든다고 함.

서신애 맛 평가로는 다른 가게에서 먹어본것에 비해 싱겁고 인스턴트 적인 맛이라고 혹평 ㅋㅋㅋㅋ



편털식레시피 - 딘딘의 <딘나맛있자냐~>


재료

통살 새우볼 (2,000원), 통살 치킨(1,800원), 콘치즈수프(1,500원), 리얼 파스타 1/2 (2,500원), 라면 쏘옥 치즈(800원), 스트링치즈 2개 (2,400원), 베이컨(2,500원)

 

레시피

1. 콘 수프와 파스타는 조리 방법대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한다.

2. 그릇에 수프를 반만 깔고 통살 치킨을 찢어 바닥에 깔아준 후 그 위에 통살 새우볼 6개를 으깨서 올려준다

3. 조리된 파스타, 콘 수프, 베이컨, 모차렐라 치즈를 순서대로 올려준 후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준다!

4. 마지막으로 핫소스를 뿌려주면 완성!


맛은 있는데 라자냐 맛은 아니라고 함. 콘스프가 살렸다는 맛 평가 ㅋㅋㅋㅋ

시원한 맥주와 정말 잘 어울리는 안주라는 평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