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좋거나 나쁜 동재, 서동재는 여전하다! 짠내 그 자체인 동재

by 뱀선생 2024. 10. 11.
반응형

좋거나 나쁜 동재, 서동재는 여전하다! 짠내 그 자체인 동재 

 

비밀의 숲 서동재 스핀오프 좋거나 나쁜 동재 정보, 방영날짜, 티저

https://snaketeacher.tistory.com/7406

 

비밀의숲 서동재 스핀오프 좋거나 나쁜 동재 정보, 방영날짜, 티저

비밀의숲 서동재 스핀오프 좋거나 나쁜 동재 정보, 방영날짜, 티저 드디어 ? '비밀의 숲' 시즌3 온다, 이번엔 스핀오프? + 댓글반응https://snaketeacher.tistory.com/7147 드디어 ? '비밀의 숲' 시즌3

snaketeacher.tistory.com

 

 

 

 

 


바로 승진 심사 결과 보는 동재 컷으로 넘어가는데

 

 

서동재 석자는 없다 이말입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있음 검사장이랑 동갑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재 성격에 돌아버려…

 

그리고 라스트팡:

승진 성공한 후배 검사 병건이 등장

 



 

대사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재 놀리기 최적화로 패치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글벙글한 표정으로 걱정해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치지만 쿨한척 해보는 동재 < 안쿨해요ㅜ

 



그러나 더 빡치게함.

 

결국 삐져서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데…

 

 

승진 성공한 라인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봐..

 

 

나 빼고 모두가 행복해보여.. ㅆ발..!!!!!!!!!!!!!!!

 

 

 

 

다음 날.

겨우 마음 가다듬고 출근하는 동재.

차에서 라디오가 흘러나오는데..

 

 

 



세상이 동재를 억까해..

 

 

웃ㅈㅏ..

 

 


 

 

아니 못웃어.

 

일까지 이렇게 쌓였는데 어떻게 웃어..

 

슬퍼도 일하는 동재에게서 내가 보여..

(동재 열심히 사는건 인정해줘야함)

 

그래도 열심히 하더니

짙은 왕건이 스멜 맡아버린 동재

하 근데 어쩌냐



 

쉽지 않아보임..

 

느그동재 대검길 갈 수 있는거임?

미안한데 다음주에는 더 짠내날 것 같다 동재야…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