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코첼라 모르고 있는 사실! 다가오는 20일 르세라핌 재출연

by 뱀선생 2024. 4. 16.
반응형

코첼라 모르고 있는 사실! 다가오는 20일 르세라핌 재출연 

 

코첼라 르세라핌 무대 해외극찬, 외면 반응 레전드였던 23년 블랙핑크 무대 

https://snaketeacher.tistory.com/8999

 

코첼라 르세라핌무대 해외극찬, 외면 반응 레전드였던 23년 블랙핑크 무대

코첼라 르세라핌무대 해외극찬, 외면 반응 레전드였던 23년 블랙핑크 무대 루즈하지만 힙함이 묻어나는 르세라핌의 신곡 easy mv https://snaketeacher.tistory.com/8798 루즈하지만 힙함이 묻어나는 르세라

snaketeacher.tistory.com

 

 

 

“K-음치” 코첼라 혹평에…르세라핌 사쿠라 “완벽한 사람은 없다”

 

https://www.donga.com/news/Culture/article/all/20240416/124498932/2

 

“K-음치” 코첼라 혹평에…르세라핌 사쿠라 “완벽한 사람은 없다”

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인 ‘코첼라’ 무대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사쿠라는 지난 15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일본어로 장문의 글을 …

www.donga.com

 

 

 

 

 

꾸라

 

코첼라 준비부터 무대 당일까지 많은 걸 배웠어요.

 

무대에 선다는 게 어떤건지.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는 거야?

관객을 즐겁게 하는 거야?

아니면 하나의 실수도 허용되지 않고 무대를 소화하는 것인가?

 

사람마다 기준은 다르겠죠.

어떤 무대냐에 따라서도 달라지겠죠.

 

저는 이 무대를

우리를 모르는 사람들, 곡을 처음 듣는 사람들에게 어쨌든 즐거웠다! 오늘이라는 날이 잊을 수 없는 멋진 하루였다!

라고 느낄 수 있는 그런 무대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그 각오는 전해지고, 최고의 무대를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데뷔한 지 채 2년도 안 된, 투어도 한 번밖에 안 해본 저희가 코첼라라는 무대에서 가슴을 펴고 즐기고 진심으로 이 무대에 온 힘을 쏟았다.

그것만으로, 바로, 인생이고, 르세라핌이라고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피오나도 살면서 여러가지 어려움에 맞서 여러가지 불합리함을 만날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해온 일을 확실하게 알고 있는 것은 자신뿐입니다.

 

저는, 이 스테이지를 위해서, 진심으로 준비를 하고, 그 안에서 괴로움, 그리고 즐기면서, 실전 당일, 그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의 눈에는 미숙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완벽한 사람은 없고 우리가 보여준 무대 중 최고의 무대였다는 것은 흔들림 없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더, 더 좋은 팀이 될 수 있다는 게 굉장히 기대가 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무대였어요.

 

누군가와 비교해서 얻는 것과 과거의 나와 비교해서 얻는 거은 모든 것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평범하게 살아도, 괴로운 세상에서, 진심으로 좋다한다고 생각되는 발견하고, 좋은 것을 좋아하는 것만 보길 발낟.

 

좋은 것만 보는 것, 그것은 응석도 아무것도 아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내 인생이니까, 내가 살고 싶은 대로 살아도 되는 거니까.

 

 

 

 

 

 

 

 

 

 

 

 

 

"아이돌, 부족한 실력 들켜선 안돼"

 

 

저는 걸그룹에 그렇게 실력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대신 무대에서 그 실력이 드러나서는 안 된다

들켜서도 안 되고, 들키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피땀 눈물 흘려서 무대를 완벽히 만들어 내는 게, 저는 아이돌이라고 생각한다.

부족할지언정 완성은 해내야 한다

20초만 부르는 그룹의 멤버일지라도 그 20초 동안만큼은 자신의 실력이 들켜서는 안 된다.

이게 82초를 불렀다고 해서 드러났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마 두 분께 20초를 맡겼어도 비슷했을 것 같다.

두 분 다 연습을 정말 많이 하셔야 할 것 같다

 

 

 

 

 

 

 

 

다가오는 20일 토요일에 르세라핌이 다시 코첼라에 나온다고 하네요

시간대는 10:50 ~ 11:30분 경이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어떤 곡을 부를지 궁금하네요

라이브, 무대실력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르세라핌. 두번째 공연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