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맵다 매워.. 일본 Z세대 사이에서 유행중인 단어

by 뱀선생 2024. 4. 11.
반응형

 

맵다 매워.. 일본 Z세대 사이에서 유행중인 단어

 

 

 

 

와.. 그냥 일상 단어를 저렇게 비꼬아서 말해 버리네

맵다 매워 일본 사람들 ... 

왕따 원조의 나라 답네요.. 이지메 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

 

 

 

 

 

 

 

 

 

 

 

 

 

마케구미 란도세루

앰생 란도셀

우버이츠 배달원들을 비하하는 단어

 

 

 

 

 

 

 

부가설명

 

일보노딩들이 메고 다니는 가방 란도셀

넘어져서 머가리 깨지지 말라고 안전을 위해 저렇게 생긴 가방을 멘다고 함

 

 

카타오야팡

편부모빵

편무보가정집에 놀러가면 있을 거 같은 값싸고 양이 많은 빵

 

 

 

ㅊㅊ ㅇㅍㅋㄹㅇ

 

쟤네가 저런거 원조야
이지메 원조가 쟤네야 ㅋㅋ

 

빵이 쌀 수가 있다니 문화충격인데?
 
일상적인 대화에 편푸모빵같은 소리를 할수있나?? 어려워 보이는데.
 

쟤네가 쌍욕만 따로 없지 저런식으로 돌려서 후려치는거는 진국임 ㅋㅋㅋㅋ

 

 
일본애들 욕 못 한다고 누가 그랬냐 ㅋㅋ 존나 매운데

 

 
일본어는 욕 없다매 ㅋㅋ 존나 맵네

 

 
일본 대학4년+직장 5년차인데 한국에 비하면 사람자체가 우호적인 사람이 훨씬 많음 어지간히 대놓고 병신짓 하지 않는이상 이지메 같은거 안당함

 

 
우린 엘사있자나 LH산다고 ...

 

 
편부모빵 ㄷㄷㄷ 맵다매워

 

 
한국에서 살아봐 시발놈의 빵값 욕부터 나온다

 

 
이상한 애들은 어딜가나 있겠지만 일본인들이 한국인보다 전반적으로 착하더라

 

 
일본은 안 살아봐서 모르겠고 휴거지, 엘사는 소름돋긴 하더라

 

 
란도셀 저거 개비싸다던데

 

 
이런거 보면 한국 아이들이 참 맑고 순수해

 

 
편부모빵은 진짜 너무 불쾌하다...
우리도 제발 저런 표현 자제합시다
 
시궁창커뮤같은데서 쓰는 말이겠지 평범한 사람들이 저럴리가

 

 
욕은 우리나라가 세계적이여 ㅋㅋㅋㅋ

 

 
음습하다 음습해 ㅎㅎㅎ

 

 
유니클로 입고다니는애들 비하하는단어도 있지않았나 ㅋㅋ

 

 
동조선 서일본 맞는거같아 결이 존나 비슷해

 

 
와 ㅅㅂ 편부모빵은 너무 가슴 아프다...

 

 
란도셀 저게 저용도로 디자인 된 거였어?

 

 
편부모가정이 많나? 한국에선 값싼 사료? 뭐 그런식인데 ㅋㅋ

 

 
근데 가방이 존나 무거워 보이네 ㅋㅋㅋㅋㅋ

 

 
여기 휴거지 LH거지 느낌인가 굳이 비유하면

 

 
한수배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