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낯익은 티모시 샬라메 영화 파파라치 사진, 천국의계단?

by 뱀선생 2024. 3. 18.
반응형

유머 - 낯익은 티모시 샬라메 영화 파파라치 사진, 천국의 계단?

 

 

 

 

유머 - 얼굴 믿고 막쓰는 티모시 살라메 패션 착장 근황 ㅋ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6940

 

유머 - 얼굴 믿고 막쓰는 티모시 살라메 패션 착장 근황 ㅋㅋㅋㅋ

유머 - 얼굴 믿고 막쓰는 티모시 샬라메 패션 착장 근황 ㅋㅋㅋㅋ 2022년 9월 티모시 샬라메 행사 참석한 패션이라고 함 ㅋㅋㅋ 무한도전 정형돈 스타일 ㅋ 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정보 본명 티모

snaketeacher.tistory.com

 

현재 미친 주가, 인기 누리고 이는 티모시 샬라메 편해보이는 사

https://snaketeacher.tistory.com/8861

 

현재 미친 주가, 인기 누리고 있는 티모시 샬라메 편해보이는 사복코디

현재 미친 주가, 인기 누리고 있는 티모시 샬라메 편해보이는 사복코디 디카프리오 다음 할리우드 대표하는 꽃미남 배우는 누가 될까? 라는 질문에 바로 티모시 샬라메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snaketeacher.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빵모자라 그러나 그거랑 목도리 색부터, 겉에 걸친 야상 st 자켓까지 뭐하나 안 비슷한 느낌이 없는 패션코디다..

정말 놀라운 정도로 유사해 ㅋㅋㅋㅋㅋㅋㅋ

저 패션은 이미 한국에서 2003년대 패션이란 말이다 

 

 

 

 

 

 

 

천국의 계단 드라마?

당시 권상우, 최지우, 신현준, 김태희가 출연한 sbs 20부작 03년도 드라마.

평균 시청률이 40%를 웃도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화제작

 

" 금지된 사랑,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몸부림치는 네 남녀가 영원히 끝나지 않을 사랑을 완성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

 

 

 

 

한국형 클리셰가 총망라한 막장 드라마중 하나이지만 배우들의 연기력, 김태희 악역의 탄생, 높은 시청률 많은 사랑 슬픔이 섞인 k 드라마중 하나임. 당시 아역배우가 박신혜와 김태희 동생 이완이였다는 사실... 얼굴로 한가닥 하신 분들의 총집합체 드라마였음.

이 드라마로 권상우는 빵 떴고 신인이던 김태희도 이름을 알리게 된 작품임.

 

특히 아역에서 성인으로 바뀌는 장면 씬이 있는데 아직까지도 회자된다.

이유는 회전목마에서 정서를 바라보는 이완에서 신현준으로 회전목마를 타고있는 박신혜에서 최지우로 바뀌는 장면인데 최지우는 별 말이 없었으나 이완, 신현준에서 ㅋㅋㅋ 논란이 컸다. 신현준도 외모로 꿀리지 않았으나 아역이 너무 뛰어났던 외모의 소유자였음.

김태희 동생이니.... 논란이 있을만도 함...

 

이 드라마의 최대 유행어는 바로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  그리고 아메바리아~

아베마리아 노래만 나오면 일단 극이 절정이 되는데 이때 항상 그거를 표현하는 방법이 바로 달리기였다.

극중 남자배우들이 특히나 아베마리아 노래에 맞춰 열심히 뛰는 장면이 나옴 ㅋㅋㅋ

스케이트장에서 부메랑? 을 던지는 신이였는데 이게 유행이되서 초등학생들이 부메랑 너도나도 던져서 지나가던 행인이 많이 맞기도 하던 ㅋㅋ 웃지못할 에피소드도 있다. 한국에서 인기가 있었던 이 드라마는 수출되었음. 러시아로 리메이크되고 우크라이나에서 방영되기도 했음. 또한 북한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드라마. 일명 겨울연가 이후 최지우의 인기에 힘입어 지우히메에 한몫하기도 함.

 

 

https://youtu.be/AKSzVKgTeQU?si=-BP3zXOcgm4iPCJp

 

 





드라마 '천국의계단'시절 신현준 패션과 똑같애서 논란

 

 

 

 

아니 이런 .... 한국에서 용서받지 못할 패션을 하고 있는 티모시 

 

티모시 샬라매가 뎡서야 뎡서야.. 하고 부를거 같다 ㅋㅋㅋㅋ

 

 

 

기타를 들고 저 복장을 하고 파파라치 직찍이 남은 이유는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어 컴플리트 언노운에서 밥 딜런 역을 소화 하고 있다고 하네요.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작품들은 올리버와 친구들로 데뷔해 아이덴티티, 더 울버린, 인디아나 존스 : 운명의 다이얼을 연출하고 있으며 나잇& 데이 같은 액션 영화를 찍은 감독이다.

85년 디즈니로 입사하였으며 퇴사이후 헤비를 통해 주목받았으며 휴잭맨 주연의 위대한 쇼맨을 기획. 

22년에는 DC 에 합류한 감독이다.

 

어 컴플리트 언노운은 24년 지금 현재 촬영중인 영화로 밥 딜런의 전기 영화이다.

티모시 샬라메가 밥딜런 역을 맡은걸로 알려져있으며 ,그 외에도 엘 패닝, 모니카 바바로, 에드워드 노튼이 나온다고 알려짐.

아마도 엘 패닝과 연인관계로 출연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두 사람은 레이니 데이 인 뉴욕 이후 두번째 만남이여서 케미가 어마무시 할듯 

 

 

 

ㅊㅊ ㅇㅍㅋㄹㅇ

 

회전목마 돌더니 이완에서 신현준으로 바뀌던 그 장면 아직도 잊지 못한닼ㅋㅋㅋㅋㅋㅋ 야인시대 안재모에서 김영철 바뀌던 그 장면만큼 임팩트 있었음

 

ㅋㅋㅋ 밥 딜런 기대중

 

패션은 돌고돈다

 

억빠가 아니라 목도리 색부터 비슷한게 너무 많아서 신기할 정도네

 

어거스트러시 느낌이네

 

Y2k 갬성이네 한정서!

 

이때 사람들이
김태희 외모보고
"악역치고는 너무이쁜데........."
이랬는데

 

근데 현준이형도 이렇게 보니 참잘생겻는데 왜 이완에서 바뀔때 좀 괴리가 컷지?

 

K-문화승리가 머지않았구나

 

목도리에 장갑까지 ㄷㄷ

 

유행은 돌아오는거야

 

천국의계단 리메이크 일수도
 
그지패션ㅋㅋㅋㅋ
 
플란다스의 개 찍냐?
 
ㅋㅋㅋㅋㅋ 진짜 '그 룩'이네 ㅋㅋㅋㅋㅋㅋ
 
그런지룩 참고한거 같은데 우연찮게 비슷하게 된듯
 
천국의계단시절에 저게 무슨 역할이였길래
저렇게입고있는거임?
 
즐라탄한테 저렇게 입혀보고 싶다 ㅋㅋㅋ얼마나 싱크로율이 좋을라나 ㅋㅋ
 
진짜 티모시 존나 다작하네 디카프리오 길만 걷자
 
암만봐도 저당시 스타일링에 희생당한 남자 연예인들이 너무 많다 ㅋㅋㅋ 신현준 장군의 아들 시절엔 잘생김 그 자체던데..
 
그래도 신현준 미남배우로 떳지않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