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푸바오 굿즈 아닌, 에버랜드 효자상품이라는 에버로즈. 여친선물 강추

by 뱀선생 2024. 3. 8.
반응형

푸바오 굿즈 아닌, 에버랜드 효자상품이라는 에버로즈. 여친선물 강추

 

 

 

 

대한민국에서 푸바오의 인기란 이런것.

에버랜드가 푸바오랜드로 둔갑한지 오래. 

1위부터 10위까지 에버랜드 굿즈중에 8개가 푸바오 굿즈 ㅋㅋ 그 중 눈에 띄는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에버랜드 로즈

 

 

 

2위를 차지하고 있는 2024년 에버랜드 에버로즈 15종 사계절 장미묘목

 

 

 

봄의 꽃이기도 하고 에버랜드 장미, 장미축제는 유명한편. 

‘꽃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장미는 5월의 주인공이다. 5월에서 6월 사이 수많은 이들이 장미를 보기 위해 에버랜드에 집결한다.
한국 최초로 장미 축제를 선보인 에버랜드는 그간 장미와 각별한 인연을 이어 왔다. 2013년부터 장미 국산화를 추진해 연간 1500회 이상의 인공 교배를 통한 육종 등을 진행하며 총 28품종의 ‘에버랜드표’ 신품종 장미를 개발했다.

준히 ‘장미에 진심’이었던 에버랜드의 노력이 최근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았다. 8월 18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가 일본 기후현에서 열린 국제 장미 대회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비롯해 4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밝혔다.

 

 

 에버랜드 에버로즈란?

 

: 에버랜드 내 장미 축제와 장미원을 변화시켜오면서 축적된 노하우와 장미에 대한 애정으로 노력 끝에 개발한 에버랜드 정원 장미입니다.

 

 

이런 에버랜드 장미를 에버랜드 굿즈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한 묘목당 가격은 38000원.
집에서 키우기도 쉬운 편이라 인기가 높다고 함.
또한 내 집에서 피는 장미를 볼 수 있어서 인테리어용으로 홈가든용으로 인기라고
종류는 총 15종으로 많은 편.
 
 
부케 드 퍼퓸 장미 / 옴브레 핑크 장미 / 떼떼 드 벨르 장미 / 바론느 릴리 장미 / 코랄 립스틱 장미 / 틸라이트 장미 / 핑크 페이스트리 장미 / 카니발 스퀘어 장미 / 스타리 가든 장미 / 레몬 버블 장미 /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 / 옐로우 에버스케이프 장미 / 카니발 에버스케이프 장미 / 루나 에버스케이프 장미 / 딥 핑크 에버스케이프 장미 / 가든 에버 스케이프 장미
 

 

 현재 예약판매 중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에버랜드 굿즈 사이트 ㄱㄱ

품절된 제품이 많아서 더 늦게 구매하려고 보면 없다~ 안판다~

 

 

 
 
 
 
 

 

 

 

 

 

 

 

 

 

 

 

 

 

 

 

 

구매 후기들

 

생각보다 구매한 사람들도 많고 구매 후기도 좋은편이며 아파트 집 베란다에서도 충분히 꽃이 잘 핀다고 함!

봄부터 가을까지 지속적으로 개화하는 종이 많으며 

양지, 일부 그늘진 위치, 트인 공간 어디나 심을 수 있기 때문에 키우는 난이도는 낮은 편이라고 함.

 

잘못하면 벌레들 꼬일 수 있다고 하지만 잘만 키우면 집에 향긋한 장미향이 풍겨서 기분이 좋다고 함 ㅋㅋ

관상용으로도 키우는 맛도 있고 보는 즐거움도 있으며 집에 저런 생화 하나씩 있으면 일단 집안 분위기가 달라짐.

여친 선물용으로도, 아이 선물로도,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생각보다 인기가 많다고 함.

 

 

 

 

# 장미 관리 비법

전정

: 외형을 확장하여 전체적인 수형을 만들어 가기 위함이며 적정 이 시기의 전정은 개화 시기를 조절할 수 있고, 정확한 전정 위치는 개화율을 향상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통풍을 원활하게 하여 병충해 발생을 억제할 수도 있습니다.

 

춘기전정 : 전년도 가지의 2~3번째 눈 위에서 전정하여 수형을 맞추며 고사지와 약한 가지는 전정을 통해 제거. 전정위치는 바깥쪽 눈을 기준으로 5~10mm 정도 위에서 자릅니다.

하기전정 : 봄부터 가을까지 지속적으로 꽃을 관상하기 위해 꽃이 지는 순서대로 진 꽃의 꽃 아랫부분 2~3번째 축아에서 전정합니다.

동기전정 : 겨울을 나기 위한 전정으로 무리하게 자르지 말고 진 꽃만 전정하는 느낌으로 전정합니다.

 

멀칭

토양 수분의 유지를 위해 필요하며 토양을 통해 전염되는 병을 예방하고 잡초 발생을 억제해 관리 비용 절감에 도움을 줍니다. 빗물로 인하여 발생 및 전염되는 병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멀칭의 두께는 5cm 내외로 진행합니다.

 

관수

: 장미는 충분한 수분이 필요하므로 건조하지 않도록 주 2회 정도 충분히 관수해야 하며 잎 뒷면에 흙이 튀면 흑점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수압을 적절하게 조절해야 합니다.

- 관수 작업은 오전에 진행해야 합니다.

- 관수 호스는 빛이 투과되지 않는 재질을 사용하여 호스 내부의 이끼 발생을 예방합니다.

 

시비

: 장미는 양분을 많이 필요로 하는 식물이기 때문에 시비함으로써 생육을 활성화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시비를 통해 각종 필수 영양분 및 미량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 봄, 여름철에 각각 실시합니다.

- 배수가 안 되는 토양은 배수 통로를 확보한 후 시비합니다.

 

병해충 방제

: 장미의 품질을 향상하고 생육 활성화를 위해 병충해를 방제하고자 약제를 살포하야 하며 병충해는 감염된 후에 방제하는 것보다 예빵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 주 2회, 예방 차원의 약제 살포를 진행합니다.

- 장미의 잎 뒷면까지 약제가 골고루 묻을 수 있도록 꼼꼼히 살포합니다.

- 약제의 지시 농도를 엄수해야 합니다.

 

 

사진ㅊㅊ 에버랜드 공식굿즈샵, 더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