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은근 꿀기능이라는 무신사 패션톡 연예인착장정보 궁금할때

by 뱀선생 2024. 2. 28.
반응형

은근 꿀기능이라는 무신사 패션톡 연예인착장정보 궁금할때

 

 

 

 

 

오 이런 기능까지 있는줄 전혀 몰랐다는 패션톡기능

 

 

아래하단에서 마이 - 패션톡

 

 

 

 

 

 

 

 

 

 

무신사 패션톡은?

23.4월에 오픈한 서비스로 패션 고민상담부터 정보 공유까지 패션에 대한 모든 이야기가 이루어지는

무신사 회원들의 패션 커뮤니티입니다.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되거나, 코디에 도움이 필요하거나,

상품 추천이 필요할 때 패션톡에 질문을 올려보세요1,000만 무신사 회원들이 도움을 줌

 

 

 

연예인들이 방송이나 일상룩에서 입고 있는 제품 , 브랜드 패션톡에 올리면 찾아준다는 ㅋㅋㅋ

신기하네요. 이런거 알면서도 못 쓰는 사람 은근 많다는 ....

맨날 네이버 쇼핑렌즈나 돌려보지 ㅋㅋㅋ 그것도 정확히 나오지도 않아 

사진 각도에 따라서 다른 제품이 나온다는 ㅋㅋ 쓸모없는 서비스로 전락함 ㅋㅋ

이건 꽤나 정확하게 알려준다고 하네요?

 

 

 

 

 

 

 

 

 

ㅊㅊ ㅇㅅㅅㄷ 징그러운어피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