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설명절 제대로 입소문 탄거 같은 크라임씬 리턴즈 추리예능 연출

by 뱀선생 2024. 2. 13.
반응형

설명절 제대로 입소문 탄거 같은 크라임씬 리턴즈 추리예능 연출 

 

 

 

 

7년만에 돌아온다는 추리예능의 대명사 크라임씬 리턴즈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8580

 

7년만에 돌아온다는 추리예능의 대명사 크라임씬 리턴즈 정보

7년만에 돌아온다는 추리예능의 대명사 크라임씬 리턴즈 정보 2024 내년 방영예정이라는 두뇌게임 추리예능 리스트 https://snaketeacher.tistory.com/8444 2024 내년 방영예정이라는 두뇌게임 추리예능 리

snaketeacher.tistory.com

 

 

 




7년만에 돌아온 크라임씬 리턴즈가 안그래도 고인물 많은 추리예능 중 하나로 알려져있는데

설 명절에 공개하더니 역대급 연출과 스케일 자랑한다고 입소문 타더니

바로 티빙 유료가입자, 업그레이드 수가 늘었다고 함 ㅋㅋ

7년이란 공백과 시간이 많이 흐르기도 했지만 전작에 비해 많이 완성도가 높아진 느낌이 들기는 하네요

현재까지는 1~4화까지 공개가 되었으며 

존잼이라고 난리남 ㅋㅋㅋㅋ 소름돋는 연출들과 연기력이 한몫하는듯

주현영 처음에 선공개 마피아게임할때 진짜 표정 못숨기고 게임못한다고 추리예능에 왜 나왔냐고 우스개소리로 그랬는데

주현영 연기와 키의 화들짝 연기가 보는 맛을 더해줌 ㅋㅋㅋㅋ

 

 

지난 2월 9일(금) 1~4화에 걸쳐 두 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 레전드 추리 예능 '크라임씬 리턴즈'가 공개 첫 주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 7년의 공백이 무색하게 업그레이드된 완성도로 설 연휴를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티빙 TOP 20 내 '크라임씬 3', '크라임씬 2'와 나란히 차트인하며 정주행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4화를 동시 공개하며 믿고 보는 레전드 추리 예능의 귀환을 알린 '크라임씬 리턴즈'의 세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6일(금) 낮 12시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1.

피해자가 살해당하기 직전 찍은 라이브 방송
등 뒤에서 훔쳐보다가 문 닫는 사람








2.

고시원 빈 방 침대 밑에 숨어서 살고 있던 사람









3.

집에 몰래 들어가서 잠들때까지 숨어있다가
몰래 집착하는 사람








특히 1번 장면 나왔을 때 갑자기 달글 여시들이
뒤에 사람있다고 댓글 쫘르르륵 올라올 때 개소름

 

 

 

 

 

사건의 시작은 한 고시원에 사는 유튜버가

고시원 괴담의 진실을 알리겠다는 라방 중 

살해를 당하며 시작됨

 

다음날 아침 유튜버 황슬우는 다용도실에서 배를 무자비하게 찔린채ㅠ 발견됨

 

사건 현장을 돌아보던 키경찰은 굳게 닫혀있는 죽고시원 304호가 의심스러운데

원래부터 빈 방이었다는 고시원 박주인...

 

한편 단서 찾기에 열심이던 안래퍼(22세, 무직)

 

고시원 1층 슈퍼 주인 ‘장슈퍼’의 전 와이프가

현상금 5천만원의 수배범이라는 사실을 발견함 ㅇㅁㅇ);;

같은 시각 여전히 304호를 수상히 여긴 키경찰은

시체 뒷주머니를 뒤지다가 열쇠를 발견하는데

열쇠를 찾자 묘한 표정의 장슈퍼?



이때 갑자기 번뜩인 박주인

아니, 장슈퍼의 전 와이프 = 현상수배범 = 304호 = 괴담의 실체라고?

박주인의 추리 짬바에 키경찰과 주만년 기절 ;;;

 

아니 그게 말이되냐구여~ 그렇게 문 따고 들어간 304호에는

황슬우가 죽은 날 퇴실 파티에서 먹은 따끈따끈한 치킨이 있었고 ㄷㄷ



뭔가 수상하리만큼 큰 침대를 다같이 들춰보는데..

(놀람주의)

(소름주의)

(스포주의)

 

ㄷㄷㄷ

장슈퍼 와이프가 침대 밑에서

기생충 처럼 살고 있었음 ;;;

아놔ㅠ 볼때마다 놀라네ㅠ

 

ㄹㅇ 키표정 = 내표정 ㅠ

이건 본편으로 봐야해

 

그 와중에 스윗한 장슈퍼 아저씨ㅠㅠ

아니 생활비나 내시라구여~~~

 

주저앉은 박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윤 저렇게 놀란거 오랜만에 봄



암튼 박충순씨가 침대에서 등장하는데 

진짜 플레이어 다같이 찐텐으로 놀라하는게 ㅋㅋㅋ 재밌어서 쪄옴 (사실 나도 개놀람ㅠ)

 

크씬에서 인간 단서 많이 나오긴 했는데

 

 

 

 

출처 : 티빙 크라임씬 3-4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