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7년만에 돌아온다는 추리예능의 대명사 크라임씬 리턴즈 정보

by 뱀선생 2024. 1. 9.
반응형

7년만에 돌아온다는 추리예능의 대명사 크라임씬 리턴즈 정보

 

 

 

2024 내년 방영예정이라는 두뇌게임 추리예능 리스트

https://snaketeacher.tistory.com/8444

 

2024 내년 방영예정이라는 두뇌게임 추리예능 리스트

2024 내년 방영예정이라는 두뇌게임 추리예능 리스트 # 데블스플랜 2 최고의 브레인 자리를 두고 모인 12명의 참가자. 지혜와 전략 등이 필요한 이 6박 7일간의 합숙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을 최후의

snaketeacher.tistory.com

 
2024년 공개되는 티비엔 시공간초월 추리극 예능 아파트 404

https://snaketeacher.tistory.com/8504

 

2024년 공개되는 티비엔 시공간초월 추리극 예능 아파트 404

2024년 공개되는 티비엔 시공간초월 추리극 예능 아파트 404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 2024 coming soon tvN 의외의 조합이라고 난리났었던 유재석, 제니, 오나라, 차태현의 새로운 예능 아파트 404가 티

snaketeacher.tistory.com

 

 

 

 

 

추리 예능의 지배자, 군림자, 권위자, 마스터, 전설, 정석, 달인, 대명사 <크라임씬>

이 더 화려하게 돌아옵니다.

다시 시작된 추리 전쟁! 롤플레잉 추리 게임 <크라임씬 리턴즈> TVING 2월 독점 공개

 

 

크라임씬 시리즈를 좋아하는 팬덤사이에서는 난리가 났다는 이번 크라임씬 리턴즈

7년만에 나오는 후속작인데다가 윤현준 CP가 연출을 맡았기 때문.

또한 박지윤, 홍지윤, 장진이 그대로 가고 새로운멤버로 샤이니 key, SNL코리아 주현영, IVE 안유진이 고정멤버로 추가 

남녀 성비가 이전과는 달리 1:1 구성으로 완성됨.

 

 

홍진호가 안나와서 아쉬운 소리들은 많지만 왠지 콩진호씨는 게스트로라도 출연을 하실듯 ㅎㅎ

 

 

 

 

1, 2, 3 그리고 RETURNS

[크라임씬] 7년만의 화려한 컴백!

많이 기다렸지? 🕵️

 

다시 시작된 추리 전쟁!

롤플레잉 추리 게임 [크라임씬 리턴즈]

TVING 2월 독점 공개

 

 

 

 

https://youtu.be/dmXxlJRsMxA?si=sq6A4UhRQ0IGoLfl

 

 

7년 만인가?

 

오랜만이야 이자리
당신, 날 기다렸어?


 

 

 

경력직 플레이어 장진, 박지윤, 장동민부터 신입 플레이어 키, 주현영, 안유진까지.

더 크고 새롭게 돌아온 '크라임씬'에서 용의자와 탐정이 된 참가자들이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

 

 

 

 

2024 / 02

10부작

장르 : 버라이어티, 추리, 살인사건, 탐정

출연진 : 장진 / 박지윤 / 장동민 / Key / 주현영 / 안유진

 

 

 

 

 

 

 

 

 

 

 

 

 

진짜 기다렸어 ㅠㅠㅠㅠㅠ 시즌3까지 내용 다 달달 외우고 있는 사람 ㄴㅇㄴ 

 

떴드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장진 감독이... 네가 알았던 거야 할때 내 심박수 올라감

 

와 7년만이야? 생각보다 더 오래됐네. 이렇게 보니까 확실히 새로 온 사람들 연기가 약간 어색하긴한데. 그래도 빨리보고싶다

 

1월이라 하지 않았어?ㅠㅠㅠ 내 세상이 무너졌어

 

이거 티빙으로만 볼 수 있다는 소리야?

 

추리여신과 장감독만으로도 이미 행복맥스인데 꽁트여신 에센엘에서 날라다니는 주현영까지 ㅎㅎㅎㅎ 너무 좋다 주현영 존나 잘할듯

 

미친 사랑해 빨리 내놔

 

드디어어어어!!!!!!! 존버는 승리한드아아아!!! 

 

어쩐지 얘기가 안나오더라니 2월로 미뤄졌구나 드디어 온다온다

 

기다렸어!!!!!! 어 근데 탐정시스템 없어졌나?? 있겠지??

 

아 주현영도 나오는구나 이번에 꽁트 ㅈㄴ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원년멤버는 말모고 키랑 유진이도 잘할거같음

 

새 멤버들도 넘 맘에 든다 ㅋㅋㅋㅋ 알잘딱깔센 느낌들이라.. 기대돼

 

와 미친 중간에 장진 쟤가 알았던고야 보자마자 미쳤움 ㅋㅋㅋㅋㅋㅋㅋ 강남아!!!!! ㅌㅋㅋㅋㅋ

 

기범아 ㄷㄱㄷㄱ2월 개같이 기대

 

이제 이전 시즌 대사도 다 외울거 같아서
더이상 못보고 잇는데 새 시즌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ㅍ
개큰 감동

 

나 어제도 크루즈편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거의 맨날 지난시즌 복습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새시즌 내놔ㅠㅠㅠㅠ

 

안유진 키에서 오오?~~했다가 주현영까지 있어서 기대감 완전 상승ㅋㅋㅋㅋㅋ

 

리턴즈에는 시즌1처럼 탐정이 따로 없는 건가??? 아 너무 기대돼ㅠㅜㅠㅜ

 

장진의 삼각형 추리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 멤버들이야 뭐 너무 잘하니까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

새 멤버들도 기대됨ㅎㅎ 주현영ㅋㅋㅋㅋㅋㅋㅋ'왜자꾸 나를 의심하는거지'ㅋㅋㅋㅋㅋ 키랑 유진이도 똑부러지게 잘할것 같아ㅠㅠ 개큰기대ㅠㅠ

 

개갓이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편에 에피 하나니까 트릭가지고 뭐라할거면 직접 추리소설쓰기🙆‍♀️

 

크라임씬 보고 여추반 보면 딱이겠네 

 

키어로 기대된다 미친 ㅜㅋㅋㅋ 멤버구성 넘 좋아 성비 3:3인것도 좋아  

 

키 연기 오랜만에 보겠네 개큰기대

 

나 진짜 미쳤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 즌1부터 찐팬이었던지라 기다리다 못해 사리나올 지경이라 그런지 ㅅㅂ 눈물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