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블라인드 직장인 커뮤니티 남자 여자 연애 결혼 육각형 조건

by 뱀선생 2024. 2. 11.
반응형

블라인드 직장인 커뮤니티에서 말하는 남자 여자 연애 결혼 육각형 조건

재미로 보는 남자 여자 선호하는 조건 정보 ㅋㅋㅋ

나이차, 성격이나 수치화 할 수 없는건 제외하고 객관적인 조건들만 정리했다고 함 ㅋ 

 

재미로 보는 육각론 ㅋㅋㅋㅋ

fm 축구 게임 능력치 같다 ㅋㅋㅋㅋㅋ


- 블라인드 남성 연애 결혼 육각형 조건

1. 키178이상 + 탄탄 + 탈모X
2. 깔끔+호감상 외모
3. 모나지않고 둥근 성격
4.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 이상
5. 서울 상위 10대 대학 졸업
6. 부모지원 포함 자산 5억 이상

 

- 블라인드 여성 연애 결혼 육각형 조건

1. 키165이상 + 날씬 + B컵이상
2. 누가봐도 예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
3. 모나지않고 둥근 성격
4. 적당히 안정적인 직업
5. 서울 4년제 이상
6. 부모지원 포함 자산 2억 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