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샤이니 열쩡맨 민호의 은은한 인간광기 일화

by 뱀선생 2024. 1. 23.
반응형

유머 - 샤이니 열쩡맨 민호의 은은한 인간광기 일화

 

 

 

 

링딩동 활동하며 수능전날 출발 드림팀 촬영 다음날 수능정시 합격한 광기 일화

2010학년도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부에 정시 모집 전형으로 합격했다.

이 에피소드가 비범한 게 한창 링딩동으로 활동하던 중에 수능 전날 출발 드림팀 촬영하고 다음날 수능 봐서 정시로 합격했다는 것이다.

이 후 2015년 8월 후기 학위수여식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곧바로 동대학원 영화연기 MFA 실기 석사과정 1기생으로 진학했다.

 

https://youtu.be/uQFqmgXt0NU?si=VUTzbfysKufCVIVA

 

친형인 최민석 씨와는 민호 본인이 직접 "내 승부욕의 근원" 이라고 말할 정도로 불타는 경쟁관계라고

대학 입시 에피소드도 연세대에 현역으로 입학한 형이 샤이니로 데뷔해 성공한 민호를 보고 반수를 해 서울대에 입학하자 민호도 질 수 없어서 그렇게 바쁜 와중에도 정시로 건국대를 들어갔다고. 형은 어머니를, 민호는 아버지를 닮은 편

 

 

 

 

 

 

 

 

 

이것도 못 끊으면 나약한 사람이다.

 

원래 비흡연자고 이 장면 때문에 담배 배웠는데

담배맛 알아버려서 끊는게 더 어려웠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허벅지 꼬집으면서 이것도 못 끊으면 나약한 사람이다 라고 생각하니까 바로 끊을 수 있었다는 일화..

 

 

 

 

 

 

 

 

 

 

 

 

 

콘서트에서 뛰지 않는 팬을 볼 때 샤이니 민호 반응

https://youtube.com/shorts/25_vq7oTynI?si=ZeVnb9rwsBgd3aGq

 

 

 

안뛰면 죽여버릴 것처럼 쳐다보는데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결국 반강제로 샤월운동방까지 만들어지게한 최민호 그는..

 

민호야 무서워요ㅋㅋㅋㅋㅋㅋ 안뛰면 죽일듯...ㅋㅋㅋㅋㅋㅋ

 

민호 달리기 얼마나 빠른지.... 이번 콘서트 오신 분들 모두가 공감하실거라 생각해요.... 막콘때 스탠딩 A구역에서 봤는데.... 음.... 저기 반대편끝에서 저희 구역 끝까지 달리기로 거의 3초컷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앞에서 가만 서있는 팬들 바라보는 눈빛 잊지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가 있지만 앉을 수 없는.. 괜히 콘서트 전에 오쏘몰 글루콤 나눔하는 게 아님 ㅜㅜ

 

민호 기강이라고 치니까 제일 처음 나오네요……. 웃겨 죽는 줄

 

콘서트 일정 나오면 무조건 운동 시작 합니다

 

승과니 보다 어마무시한 분이 계셨구나.....

 

ㅋㅋㅋㅋㅋ민호야… 30대 직장인의 체력을 너무 과대평가하지 말아줘…ㅠㅠ

 

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긴데 그와중에 눈이 크셔서 빠지실것 같아요ㅠㅠ 누가 턱받이 해드려야 할듯

 

 

 

 

 

 

 

 

 

 

 

 

 2023 가요대전 가장 바쁜 하루 보냈다는 민호

 

운동광기 미침 ㄷㄷ   2023 SBS 가요대전 1시간 전 레드카펫

 

 

 
 
 

 

 
 
 
 

 

무슨 운동선수의 삶도 아니고, 여의도 광기 직장인도 아니고

가요대전 메이크업 다 하고 사진찍고 운동하고 다시 메이크업하고 무대복 갈아입고 무대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 열정맨 답네요

 

 

 

 

 

 

 

 

 

 

민호 버블 일화

팬들도 절레절레 한다는 강제 미라클모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 12시 넘어서 잘자라고 버블 보내면 새벽 다섯시반부터 힘내자고 ㅋㅋㅋㅋ

듣기론 샤이니 데뷔일인 5:25에 맞춰 보낸다던데 진짠가요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사람이네ㅋㅋㅋㄱㄱ보통 그런건 팬들끼리 챙기잖앜ㅋㅋㅋㅋ

 

그거랑 자기생일 12:9도 챙김ㅋㅋㅋ

 

전에 이 글 보고 호기심으로 구독했는데 맨날 0525(데뷔 1209(생일 에 맞춰서 보냌ㅋㅋㅋㅋ 부지런

 

525랑 1209로 맞춰서 보내서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12:9 못맞추면 1:29 맞춰서라도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8월 올출했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해봤는데 불타오른다고 맨날 불 이모지 보내고 그래..맨날 운동하고 하루에 두번씩 운동한 얘기하고..기가막히게 본인시는 챙기고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8041

 

유머 - 열정맨 샤이니 민호 버블 시작했는데 생활패턴이 안맞음.jpg

유머 - 열정맨 샤이니 민호 버블 시작했는데 생활패턴이 안맞음.jpg 샤이니 민호 눈썹보양 바꾸기 전 vs 후 https://snaketeacher.tistory.com/5233 샤이니 민호 눈썹모양 바꾸기 전 vs 후 전 : 숱이 많고 눈썹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