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티아라 출신 효민의 최근 근황.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효민 사와 출시

by 뱀선생 2023. 12. 6.
반응형

티아라 출신 효민의 최근 근황.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효민 사와 출시

 

 

 

 

 

 

여러분 제가 술을 하나 만들었는데요 밑에.. 더보기

효민사˗ˋˏ와ˎˊ˗ 마셔보사˗ˋˏ와ˎˊ˗!

맛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하여 제작한 ‘효민사와’ 가 출시됩니다!

오늘부터 CU, GS25 및 이마트24 등 전국 편의점에서 ‘효민사와’ 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100% 사탕수수로 만든 카나두시럽과 신선한 레몬과즙을 듬뿍 넣어 원물 그대로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레몬사와 ’효민사와‘ 를 만나보세요🍋🍋🍋

 

https://youtu.be/2ovrgtIahao?si=hqSqoe-wudO4K9fZ

 

 

 

아이돌그룹 티아라로 활발하게 활동하더니 배우로도 활동중인 효민이

이번에는 부루구루와 협업 신제품 효민사와를 오늘 날짜 전국 출시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즐겨마시고 인기 좋은 레몬사와를 만든거 같네요.

일본식 레몬사와아 다르게 까나두 시럽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맛이 어떨런지 궁금하네요 ㅎㅎ

단순 효민이름으로 나온 제품이 아닌 직접 프로젝트에 참여해 공을 들였다고 알려졌으며 알콜도수는 5.3도라고 합니다.

 

티아라 그룹과 효민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한스푼 더해 키치한 느낌과 레몬색과 연두색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패키지가 눈에 띄네요. 또한 CF에도 직접 출연한거 같네요.

평소 효민이 직접 레몬사와를 좋아하는데 한국에서 더 편하게 마실 방법을 찾다가 만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상큼한 맛의 주류를 좋아하시는 분들, 여성분들 타켓층이 될듯한 느낌

전국 편의점에서 4캔에 12000원에 판매된다고 하며 점점 마트와 주류에도 순차적으로 유통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레몬사와란?

일종의 생과일 소주라고 할 수 있으며 생과일을 갈아서 만든 과즙에 술을 넣어 만든다.

일반적인 레시피는 소주와 탄산수 주스를 섞는 방식.

국내에서는 레몬과즙에 소주 or 청주를 넣어 만들어 이자까야나 일본음식점에서 판매되고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