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잔잔한 힐링 캐롤 추천! 송은이,김숙,이진아 토닥토닥 크리스마스

by 뱀선생 2023. 12. 6.
반응형

잔잔한 힐링 캐롤 추천! 송은이,김숙,이진아 토닥토닥 크리스마스

 

 

올해 머라이어 캐리를 꺾고 빌보드 1위가 유력하다는 캐롤

https://snaketeacher.tistory.com/8441

 

올해 머라이어 캐리를 꺾고 빌보드 1위가 유력하다는 캐롤

올해 머라이어 캐리를 꺾고 빌보드 1위가 유력하다는 캐롤 연말이 되면 들려오는 불멸의 크리스마스 캐롤송 https://snaketeacher.tistory.com/4356 연말이 되면 들려오는 불멸의 크리스마스 캐롤송 연말

snaketeacher.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 들을만한 따뜻한 감성의 캐롤송이 나왔네요.

1년동안 수고하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캐롤송으로 가사가 인상적이고 따뜻하네요.

한 해의 끝에서 사랑하는 이들이 모두 행복하기를,

내년에는 더 웃을 일만 가득하기를

 

송은이 X 김숙 X 이진아 만의 포근하고 따뜻한 음성으로 전하고 있네요.

더블V와 이진아의 콜라보는 지난 18년 팟 캐스트 비밀보장을 통해 성사되었다며 이진아가 두 언니들을 위해 노래 작곡해보고 싶다고 했던 일이 올해 나왔다고 하네요 

 

작사 이진아

작곡 이진아

편곡 이진아

 

 

 

https://youtu.be/jIqygsiGFFw?si=--YCv_DLfaSbftEw

 

 

 

 

 

 

 

진아님 목소리에 울컥하다 쑥싼타에 빵 터져 눈물이 쏙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 송대표님 목소리는 사랑입니다

 

맘이 따듯해 지네요 ㅎㅎ 모두 고생하셨어요~ 고생한 만큼 좋을 결과가 나오기를.... 올 겨울을 토닥토닥 크리스마스로 한결 위로받는 성탄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세분의 목소리와 멜로디,가사가 찰떡같이 잘 맞네요! 바로 플레이리스트에 넣었습니다~

 

세 분의 조합 왤케 귀엽죠???? 너무 귀여워서 눈물이 났어요  좋은 곡 감사드려요!!

 

언니들^^ 2년 동안 기다리던 프로젝트가 드디어 나온 것을 축하드려요^^~~ 이미 팟캐스트에서 들었던 멜로디이지만 완성된 음악으로 들으니 더 새롭고 따듯한 음악의 분위가 너무 좋아요^^ 진아님, 은이언니, 숙이언니 같은 따뜻하고 좋은 사람들이 불러줘서 더 좋은 캐롤이 된 것 같아요^^~~ 매년 겨울이 오면 무한 반복하게 될 것 같아요^^~~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이 노래가 온 길거리에서 또 라디오에서 들을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노래 넘 좋아요ㅠㅠㅠ은이언니 음색 최고

 

 

 

비보에서 처음 나왔을때부터 너무 좋았는데 전곡 나오니 더 좋아요 가사가 위로되고 따스해요

 

아.. 노래 너무 좋다 ㅠㅠㅠ

 

노래와 함께 들으니 부르는 세 분이 더 이뻐보이는 효과가~!! 다들 각자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우러져 아름답고 포근하네요^^

 

와 노래 진짜 개좋아........................ 이것만 기다렸어요 ㅠㅠㅠ 맨날 "어느덧 12월 새하얀 눈이 우리 집 앞에 도착" 가사만 알아서 여기만 흥얼거렸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여기저기 다 퍼뜨리는 중!

 

토닥토닥 한해 수고했다고 해주는 것 같아 위로되고 힐링되고 따뜻해ㅠㅠ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겨울은 토닥토닥 크리스마스 덕분에 훈훈 따뜻할 것 같아요.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 :)

 

진아느님의 천상계 목소리로 시작하는 도입부에 전율 확 돋다가 꾹꾹 눌러쓴 가사와 멜로디에 울컥하고 낮부터 눈물 흘리는 여성 됐어요ㅠㅠ 너무도 위로가 되면서 동시에 행복해지는 연말 선물 같은 음악 선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블브이 노래들과 잘먹고잘사는법 연말 연초에 꼭 듣는데, 또 들을 노래가 생겨서 넘 좋아요! 홍김동전 언밸런스 노래까지 열심히 리스트 만들어서 스밍 가보겠사옵니다~! 모든 비보 가족분들 남은 2023년 토닥토닥 행복한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세사람의 노래를 들을수있어서 넘 행복합니다~^^ 노래 너므 이쁘고 무한반복하겠네요~

 

어머!!! 드디어 나왔군요!!!! 언니들 캐롤 열심히 듣겠습니다~ 딱 따뜻한 느낌 그대로 나온것 같아요~ 이번 겨울 시즌 송은 이곡으로 정했습니다!!!!

 

재밌겠다하고 보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눈물을 글썽이게 되는 마법같은 노래네요 ㅋ 따뜻한 음악 감사합니다^^

 

캬아아ㅏ 드디어 이 노래가 세상의 빛을 보게 되었군요!

 

드디어 이 노래를 듣게 되네요!! 너무 따뜻한 노래에요~~

 

어느덧 12월~ 드디어 이뒷부분 풀곡을 듣는날이 오는군요 ㅎㅎ 일일 일 스트링밍으로 언니들 행복하게 해드릴께요

 

노래너무 따뜻하다.. 23년도 살아내느라 다들 고생많았어요 24년도 진짜 웃을일만 남았어요 메리크리스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한 감성의 뮤비네요.

가사가 수고했어 사랑받길 기도해 안부를 묻는 가사들 때문에 옥상달빛의 수고했어, 오늘도 의 가사가 떠오르네요.

오랜만에 가슴 따뜻해지는 이지리스닝 캐롤이 나온듯 하네요.

 

이진아와 송은이 김숙의 목소리가 참 잘 어울리는듯 ㅋㅋㅋ

고음도 없어서 진짜 듣기 편안하네요.

캐롤송이 하나의 선물같은 느낌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