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방탄 지민이 다녀가고나서 난리난 일본 식당

by 공생관계 2023. 11. 29.
반응형

유머 - 방탄 지민이 다녀가고나서 난리난 일본 식당

 

 

 

 

때는 2023년 11월.. 스케줄로 일본에 간 지민

인스타에 사진 하나를 올리게 되는데.. 

 

 

 

 

카레집에서 메뉴 고민하는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냐면 카레 체인점 >> 코코이찌방야 <<  

저 사진이 올라온 뒤로 평범했던 카레 체인점은 전환점을 맞게 된다..

일단 가볍게 트위터 실트 장악하고 야후 실검 올림 

 

 

 



 

 

 

그리고 다들 달려가기 시작 

 

 

 

대충 지민이 앉은 자리 가려면 직원 불러서 번호표 받으라는 뜻 


 

 

저 자리에 앉으려고 대기하는 일본 지민 팬들 속출 ㅋㅋㅋㅋㅋㅋ 

결국 다음날은 저 자리만 대기 4-5시간이 되어버림 

 

 

한참 기다리다가 저기 앉아서 더쿠들이 뭘 하냐면 

 

 

1. 마음속에 지민 품고 밥 먹기 

 

 



 

 

2. 지민 코스프레하기 

 

(지민 아님 주의) 



 

3. 일본이라 못 가면 인형이나 자기 자신(?) 보내기 

 

 





 

4. 그것도 힘들면 그냥 한국 코코이찌방야 가기 

 

 

 

 

5. 아니면 자수 놓기...(?) 

 

 

 

 

참고로 지민이 선택한 메뉴는 

 

 



포크 카레 5단계, 밥 300g 추가, 치킨카츠+새우튀김+소세지 추가

 

지민 정식으로 팬들이 똑같이 시켜먹는중이라고 ㅋㅋㅋㅋㅋ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