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유재석 : 예은아, 너 괜찮으면 다음주에도 나와라.gif

by 뱀선생 2023. 11. 27.
반응형

유머 - 유재석 : 예은아, 너 괜찮으면 다음주에도 나와라.gif

 

 

 

 

그냥 예뻐서 뽑혔다는 신예은 JYP 오디션 영상 클라스

https://snaketeacher.tistory.com/4245

 

그냥 예뻐서 뽑혔다는 신예은 JYP 오디션 영상 클라스

그냥 예뻐서 뽑혔다는 신예은 JYP 오디션 영상 클라스 신예은 프로필 정보 이름 : 신예은 / Shin Ye Eun 출생 : 1998년 1월 18일 (21세) 강원도 속초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167cm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

snaketeacher.tistory.com

신예은 모델 H&M 흐앤므 2021년 봄 여름 시즌 원피스 룩

https://snaketeacher.tistory.com/5327

 

신예은 모델 H&M 흐앤므 2021년 봄 여름 시즌 원피스 룩

신예은 모델 H&M 흐앤므 2021년 봄 여름 시즌 원피스 룩 스웨덴에서 시작된 글로벌 SPA(패스트 패션) 브랜드 에이치앤엠 H&M. 봄여름 시즌 참고용 추천 데일리 룩. Let's change with Shin Yeeun 더욱 지속 가

snaketeacher.tistory.com

 

 

 

런닝맨에서 전소미 하차하고 전소미 빈자리를 누가 메꿀까 궁금했는데 다행히 적임자 나타난듯 ㅋㅋㅋ

멤버들과의 합도 나쁘지 않은 편이고 바로 똘끼 장착해주는 여배우

초창기 전소미 모습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자리는 똘끼가 확실해야지 살아남는 자리인가봄

개인적으로 신예은이 고정했으면 좋겠네요

 

맑은 눈의 광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더 짠내투어 레전드 짤 남겼던거 기억나네요

예쁘장한 외모와 달리 털털함으로 친근했는데 털털함을 넘어서 똘끼가 충만한 여배우임 ㅋㅋㅋㅋ

더 글로리에서는 박연진 아역으로 출연해 강렬한 악역연기를 선보였던 배우임

 

 

 

 

 

 

ㅊㅊ ㅇㅍㅋㄹㅇ

 

얘가 전소민 후임?

 

후임은 아닌데 반응은 후임이면 좋겠다고 다들..ㅋㅋㅋ

 

고정만 된다면 징짜 더할나위없는 대체자인듯 ㅋㅋㅋ

 

엽기적인그녀 리메이크버전 전지현역할로 딱인듯

 

제발 고정해줘 드라마 나중에찍어 ㅠ

 

광수 빠지고 맨날 정색빨면서 봤었는데, 어제 유일하게 웃으면서 봄, 아무거도 안해도 이뻐서 웃게됨;

 

원래 예쁜 애들이 예쁜 척 할때가 제일 예쁨

 

얘 왤케 웃기지. 고정으로 해도 좋을듯.

 

신예은 저 뀨우 표정이 너무 사랑스럽고 해맑고 귀엽고 똘아이스럽고 다함 ㅋㅋㅋ

 

진짜 예쁜데다 국축팬이니 그냥 일등신붓감

 

진짜 연기자긴 하다
박연진 이미지가 하나도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예능하면 안됨 배우이미지 다깨져ㅋㅋ

 

원래 그래서 레전드 한 번 찍고 안 내보내다가
박연진 이미지 좀 희석하려고 다시 나오는 듯 ㅋㅋ

 

진짜 타고난 웃수전데 외모가 너무 예뻐서 예능에 전념하기 애매한...

 

구자철 좋아해서 더 호감

 

매주 스케쥴 제한에
캐스팅 문제 없이 배우활동 하는 분이 고정 들어오기 힘들지...
강한나 신예은이 고정이면 잘 할거 같은데 불가능해 보임

 

전소민 들어올때
진짜 이다희랑 설인아 그리고 강한나까지
게스트로 나와서 다들 잘했는데

전소민이 앞서서 들어온 느낌인데

약간 그 느낌 남ㅋㅋㅋㅋㅋ

 

후임으로 딱이긴한거같은데 또 난리쳐서 쫒겨날거면 걍 게스트로 자주나오는게..

 

얘는 전부터도 언급되어왔지만 똘끼로 전소민 대체 쌉가능임
근데 배우로도 이제 풀리기 시작한지라 아예 예능 할거 아니면 회사에서 고정 안시킬듯 ㅋㅋ

 

재미는 있는데 전소민이 나은듯...

 

솔직히 배우 커리어 살짝 삐끗한다 하더라도 뒤가 유라인이면 뭐..

 

오히려 처음 웃을 때가 더 맑눈광 이미지에 가까움 ㅋㅋㅋㅋ
눈 크게 뜬 건 걍 예쁜 눈크게뜬 누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