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애주가라는 강민경 집 부엌에 있는 와인 냉장고(와인 추천)

by 뱀선생 2023. 11. 10.
반응형

애주가라는 강민경 집 부엌에 있는 와인 냉장고(와인 추천)

 

 

 

맥주, 와인, 위스키 등 술 주종 종류 별 추천하는 과자 안주 리스트 정보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5670

 

맥주, 와인, 위스키 등 술 주종 종류 별 추천하는 과자 안주 리스트 정보 ㅋ

맥주, 와인, 위스키 등 술 주종 종류 별 추천하는 과자 안주 리스트 정보 ㅋ 1. 맥주 안주 추천 과자 오징어 땅콩, 포카칩 같은 짭짤한 맛의 과자와 맥주 조합 2. 흑맥주 안주 추천 과자 오사쯔, 오

snaketeacher.tistory.com

 

 
원신 커뮤에 올라온 가성비 추천하는 하이볼 위스키 종류 추천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7738

 

원신 커뮤에 올라온 가성비 추천하는 하이볼 위스키 종류 추천 정보

원신 커뮤에 올라온 가성비 추천하는 하이볼 위스키 종류 추천 정보 요약 하이볼용 가성비 위스키 제품 종류 산토리 가쿠빔 / 짐빔화이트 / 제임슨 / 벨즈 / 조니워커 레드라벨 / 에반윌리엄스 /

snaketeacher.tistory.com

 

 

 

개인적으로 강민경 유튜브를 자주 챙겨보는 편인데 강민경은 프로 N잡러 이기도 하고 바쁜 와중에도 자주 간단한 자취생을 넘어선 요리자주 해먹어서 보기가 편하더라구요? 가수, 브랜드운영, 유튜버도 하면서 제철음식도 꼭 챙겨먹는 ㅋㅋㅋ 

자기 삶에 찐으로 열심히 사는 편...

그때마다 강민경은 꼬옥 자신이 한 음식과 술이랑 페어링 하는편

술도 종류 가리지 않고 마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통소주, 소맥, 와인, 위스키 등등 주종도 다양함... 

본인 피셜 많이는 마시지 않고 꼭 반주로 조금씩 곁들이는 정도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

 

솔직히 진짜 잘 마실듯 ㅎㅎ 거의 매번 음식에 술을 곁들이는거 같은 느낌적 느낌?

찐 술잘알 애주가 이실듯함.

 

 

 

 

 

 

 

 

 

 

 

 

 

 

 

 







위스키 매니아인 강민경이 제일 좋아한다는 대만 위스키 카발란

 






그리고 마흔 되면 따려고 아껴두고 있다는 히비키 30년










+예전 브이로그에 나왔던 위스키장

 

 

 

 

히비키 30

라프로익 25

시그넷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

글렌피딕 21

라가불린

발베니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