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찍으면 중간은 간다! 연습필수! 사진 이쁘게 찍어주는 방법
여행이나 핫플가서 사진 못 건지는 뚝딱이들을 위한 팁...📌
https://snaketeacher.tistory.com/7174
사진 잘 찍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다 필요 없고 이렇게만 찍어라.
괜히 친구사진, 연인사진 찍어주고 욕 먹지 말고 이것만 지키면 중간은 감 ㅋㅋㅋ
찍어줄 대상이 없다면 집에 널부러져 있는 가족이나 애완견, 애완묘부터 찍어주며 연습하기!
사진 하나 잘 찍어주면 나중에 수천장 찍을 때 딱딱 예쁘게 찍어주고 끝낼 수 있음 ㅋㅋ
# 카메라 위치는 위가 아닌 좀 더 낮춰서 찍자
: 위에서 찍어줄 경우 머리는 크고 다리는 짧고 세상.. 내 비율이 이랬나 자괴감에 빠질 수 있으니 찍어주는 사람의 눈 높이보다 살짝 낮춰 찍어주면 굿! 전신일 때 특히! 발끝선을 카메라 맨 하단에 맞춰서 찍으면 굳!
# 멋진 풍경과 찍을 때는 어깨까지 보이게
: 높은 건물이나 멋진 풍경과 찍을 때는 어깨까지 보이게 찍자! 가끔 뒤에 배경 보이게 찍어줘 라고 하면 목만 똑! 찍어주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내가 배경을 찍는데 방해한 기분이고... 목만 덩그러니 있으니 무섭고...
# 다리는 허벅지까지만!
: 숨겨왔던~ 나와 너의 신체비율이 날 것 그대로 나올지 모름.. 무릎 위 허벅지~ 허벅지 반 정도에서 잘라주면 슬림해보일 뿐만 아니라 비율도 예쁘게 나옴!
# 앉아 있을 때도 마찬가지!
: 앉아 있을때는 사선으로! 발끝까지 보다는 무릎 위~ 허벅지 까지 잘라 주는 것이 좋음
(만일 상대가 발끝까지 찍어주었따면 올릴때는 내가 잘라서 올리도록 하자)
: 특히나 다리를 꼰 상태로 앉아 있을 경우! 발끝까지 보다는 무릎 위 ~ 허벅지까지!
(본의 아니게 무릎에 꼰 다리의 종아리가 눌려 예쁘지 않게 나올 수 있으니....)
# 바다에서 찍을 때, 수평선에 멀리~~
: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때에는 찍히는 사람의 눈 코 입 목이 수평선에서 머어어얼리~~~ 수평선과 찍히는 사람의 목, 눈이 같ㅇ튼 높이에 있는 경우 사진이 답답해 보일 수 있음. 사람의 허리 정도에 오게 두면 탁 트이고 시원한 느낌!!!
# 셀카찍는 모습 담기
: 누구나 셀카찍을 때 세상 제일 예쁘고 멋진 표정으로 찍기 마련. 요렇게 도촬컷 하나면 인생샷 건져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