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여행이나 핫플가서 사진 못 건지는 뚝딱이들을 위한 팁...📌

by 뱀선생 2022. 11. 2.
반응형

 

 

 

 

여행이나 핫플가서 사진 못 건지는 뚝딱이들을 위한 팁...📌

 

 

 

 

 

 

카메라만 보면 뚝딱대는 내친구를 위한 전신사진 포즈추천 19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63

 

카메라만 보면 뚝딱대는 내친구를 위한 전신사진 포즈추천 19

카메라만 보면 뚝딱대는 내친구를 위한 전신사진 포즈추천 19 +++++++++++++++++++++ 사진찍히는게 일상다반사인 연예인 모델 인생사진 포즈 ㅊㅊ ㄷㅋ

snaketeacher.tistory.com

 

아이돌 사이에서 다시 핫하게 유행 하는 사진 포즈 ㅋㅋㅋㅋ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06

 

아이돌 사이에서 다시 핫하게 유행 하는 사진 포즈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사이에서 다시 핫하게 유행 하는 사진 포즈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지구오락실에서 y2k컨셉으로 등장할때 안유진이 따라 했던 반윤희 포즈 그시절 유행을 다시 점화시킴 아이브 안유진은

snaketeacher.tistory.com

 

 

 

요새 날이 좋아서 밖으로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은데, 사진 찍어주는 건 좋아하지만 막상 나를 찍으면 뚝딱이로 변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함 ㅋㅋㅋㅋㅋ 사진 잘 나오는 포즈 ㅋㅋㅋㅋ 단점은 가려주고 장점만 부각시키는 포즈들이 많네요.

역시나 찾아보니 연예인은 연예인들이라 그런가 사진찍히는게 일인 사람들이 그 포즈 그대로 사진을 찍고 있다는게 놀라울 뿐 ㅎㅎ

김나영, 조이, 제니, 안유진, 미주 가 포즈의 정석이네요 ㅎㅎㅎ

여윽시 연예인도 아무나 하는게 아닌듯 ㅎㅎㅎㅎㅎㅎ

 

 

 

 

# 전신사진 포즈-1

 

# 전신사진 포즈-2

 

# 앉아서 찍을때

 

 

 

# 옆모습 찍을 때

 

 

 

 

# 거울샷 찍을 때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