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마침내 완성되는 대서사! 외계+인 2부 티저 예고편 공개

by 뱀선생 2023. 10. 26.
반응형

마침내 완성되는 대서사! 외계+인 2부 티저 예고편 공개

 

세계관 몹시 궁금한 최동훈감독표 <<외계+인>> 예고편 뜸!!

https://snaketeacher.tistory.com/6638

 

세계관 몹시 궁금한 최동훈감독표 <<외계+인>> 예고편 뜸!!

올여름 가장 기대된다는 영화중 하나로 뽑히는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 7월 20일 개봉한다는 최동훈감독 외계+인 예고편 뜸!! “아주 오래전부터 외계인은 그들의 죄수를 인간의 몸에 가두어 왔

snaketeacher.tistory.com

 

 

 

 

 

신검을 찾았다. 썬더를 찾아서 미래로 돌아가야 한다.

다른 사람들을 살릴 수 있게

 

그대들은 어디로 가시나

미래

출발!

 

설계자가 뭐야?

그 요괴가 내 안에 들어온 거지?

 

네 안에 뭐가 들어 있든 숨어 있게 놔둬.

 

 

최동훈표 판타지 액션영화 외계+인 2부가 내년 1월애 공개된다고 하네요.

지난 여름에 개봉했던 외계인 1부가 아쉽게도 154만명 이라서 2부는 개봉안하고 OTT로 나온다는 예상이 나오기도 했는데 결국 나오나 보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봐서 나는야 좋지 ㅋㅋㅋ

한번 보고는 이해할 수 없다는 최동훈표 판타지 코믹 액션 

아직 안 보신 분들은 OTT에 있으니 한번 보고 2부 보시는걸 추천!

개인적으로 염정아 조우진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모두를 위험에 빠트릴 폭발에 맞서는 무륵(류준열 분)과 이안(김태리), 썬더(김우빈)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스토리는 1부와 이어진다. 1부에서는 2022년 인간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과 1391년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의 시·공간 초월 판타지를 그렸으며 1부에서 남긴 모든 궁금증이 해결된다고 하네요.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을 비롯해 흑설 역의 염정아, 청운 역의 조우진, 민개인 역의 이하늬 등이 2부에서도 그대로 나온다.

진선규는 맹인 검객 능파 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https://youtu.be/lH0gBidynI8?si=i8iPkvZ0mdO-kDky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고려에서 신검을 되찾은 이안이 하바의 폭발을 막기 위해 무륵을 비롯해 두 신선 흑설(염정아), 청운(조우진)과 함께 미래로 돌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1부에서 어린 이안과 함께 고려에 떨어지며 종적을 감췄던 썬더가 모습을 드러내고, 미래로 향하는 시간의 문이 열릴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그리고 자신의 몸속에 무엇인가가 존재함을 깨닫는 무륵과 이를 지켜보는 이안의 관계 변화로 2부 전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것을 암시한다. 여기에 관세청 사법수사관 민개인(이하늬)과 맹인 검객 능파(진선규),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 악인 자장(김의성)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을 알리며 더욱 풍성해질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봐야쥐ㅋㅋㅋㅋ 외계+인은 ott에 풀린게 신의한수인듯 ㅋㅋㅋ

 

나 영화관에서 4번 봄

최동훈감독을 워낙 좋아해서

 

2부 제발 영화관에서 개봉만 하게 해달라고 빌었는데 다행이다

 

드디어 나오는구나 2나오면 한번에 보려고 1 안보고 있었어

 

생각보다 재밌다는 댓글들 보고 봤다가 시간아까웠던 영화 탑임 ㅋㅋㅋ 심지어 공짜로 봤는데도 짜증나더라

 

핫씌!! 진짜 기다렸다구....
누가 뭐래도 난 너무 재밌었고 반전 예상못해서 나중 김태리 나오고 덜컥했음

넷플에선 존잼이던데 ㅋㅋ 1부 다시 봐야지 ㅋㅋ 우왕좌왕 내취향이얔ㅋㅋ 2부에서 더 많이 나와라

 

가족이랑 재밌게 봐서 1부 극장에서 못본거 아쉬웠는데 1월에 꼭 보러 가야지

 

취향인 사람들도 있는데 왜 개봉하냐 마냐 뭐라하는지.. 애초에 2부작인데

 

포스터 진짜 후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오 근데 재밌었나보네 나도 1보고 기다려봐야겠다

 

염정아랑 조우진 대사치는게 존잼이였어ㅋㅋㅋ 말을맛있게함 특히 염정아ㅎㅎ 여튼 나는 1부 잼게봤으니 포스터따위는 안중요함 나오면볼끄다!!

 

난 재밌게 봤는데 너무 오래지나서 뭔내용이였는지 갑자기 기억이 안난다ㅋㅋㅋㅋ다시 1보고 2보러가야지ㅋㅋㅋ

 

뒤늦게 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던데 ㅋㅋㅋ 2부 드디어 나오넹 기대된다 ㅋ

 

1부 보고 왜 망했는지 납득은 갔는데 김우빈이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2에도 나오길 빌었고 김우빈 나오면 영화관 가서 볼 의향 있음

 

너무 부정적인 입소문만 타서 그런데 솔직히 망작 소리 들을 영화는 절대 아님 스토리나 cg도 나름 괜찮은데 오히려 도사들 빼고 배우들 연기가 캐릭터를 잘 못살리더라 특히 류준열.. 분량도 많은데 연기가 대사 맛을 못 살림..  

 

난 확실히 파트 쪼개서 나오는 건 항상 합쳐서 나오지 싶더라,,, 미임파도 중반 지루하다가 기차에서 개존잼되고 외계인도 초중반 늘어졌는데 후반에 개재밋더라고

 

나 이거 주연배우 불호인데 티빙서 여러번 봄ㅋㅋㅋㅋ 이런거 좋아하면 재밌긴해 근데 영화로 만들거면 내용쳐내고 한편으로 하든가 아예 드라마로 했어야 함 드라마가 나았을거야 개산만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