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과거 학창시절사진 발견된 르세라핌 카즈하.jpg

by 뱀선생 2023. 10. 24.
반응형

과거 학창시절사진 발견된 르세라핌 카즈하.jpg

 

 

 

 

 

 

 

 

 

 

 

 

오사카 간사이대학 부속 초중고등학교

(에스컬레이터식 학교)

 

 

 

 

중학교 교복 모델 시절

 

 

 

 

중딩 시절 진격거 카즈하

 

 

 

 

 

중딩의 점프력

 

 

 

 

 

# 르세라핌

 

쏘스뮤직 소속 5인조 걸그룹 LE SSERAFIM

 

 

 

# 카즈하

 

본명 : 나카무라 카즈하

출생 : 03년 8월 9일 20세

국적 : 일본

신체 : 170cm / O형

학력 : Dutch National Ballet Academy (네덜란드 국립 발레 아카데미) (중퇴)[5]

 

 

만 3살부터 오사카에 위치한 하시모토 사치요 발레스쿨에서 발레 댄스 배움.

중학교때 블핑뮤비보고 케이팝에 관심가졌다고 전해짐.

15~19년까지 일본 발레 콩쿠르 수상경력이 있음

21년 유학생활중 쏘스뮤직 오디션 응모 

비자문제로 한국에 올수 없어 줌으로 한국어 수업을 받았다고 전해짐.

 

르세라핌 마지막으로 합류한 멤버임에도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와 발레로 다져진 몸매, 큰 키로 인기가 있는 멤버

발레의 요소가 들어간 안무, 다리찢기 안무등 카즈하의 유연함, 코어힘이 많이 화제가 됨.

 

 

 

 

 

 

 

 

 

 

ㅊㅊ ㅇㅍㅋㄹㅇ

 

일본은 ㅈㄴ부러운게 영화나드라마볼때마다 물론 공부도하겟지만 뭔뭔부니 이런거 많고 축제이런것도 많이하고 부럽더라 난 학생내내 공부or공부하다가 개빡쳐서 반항한거밖에 기억이 안나네

 

우리나라에서는 절대 있으면 안돼는 시스템이네 ㅋㅋ 가뜩이나 동향, 출신교 따지는데

 

부활동이 되게 잘되어있는거같음 일본은 그건 부러움
나 중딩때까지 격주놀토여서 그땐 토요일마다 부활동있었는데 지금은 아예없는거같던데

 

고려중앙학원 에스컬레이드식 한다 하면 볼만 하겠다 ㅋㅋ
중앙중,중앙고,고려대

 

이제 건물도 좋은거 많고 그라운드도 깔려있던데 일본식으로 체육활동 활성화 하면 안되나 이제 애들도 없어서 사람 많아서 못한다 드립은 안될텐데 저렇게 활성화 해야 엘리트체육 기반도 유지라도 하지

 

중딩 교복은 디자인이 너무 별론데

 

피지컬 압도적인거 개웃기네ㅋㅋㅋ 근데 확실히 유복한 집안에서 자란 티가 나긴 하는듯 본인 천성도 있겠지만 걍 구김살이 없고 맑더라

 

 일본한테 부러운게 두개 있는데

님이 말한 학교생활에서의 부활동이랑 생활체육
이거두개는 진짜 부러움

 

에스컬레이드식 학교
기본적으로는 초중고, 더 나아가서는 유초중고대까지 일관되어
특별히 낙오하거나 이동하지 않는 한 그대로 한 학교법인을 그대로 다니게 되어 있는 학교.
영국의 교육 제도를 받아들인 일본엔 종종 있으나 우리나라엔 실질적으로 없음.
대표적으로는 각슈인学習院 일관교가 있으며 이곳의 경우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일관되어 있음.
일반적으로 이러한 일관교들은 명문인 경우가 많다. 사실 안 그러면 한 학교법인을 주욱 다닐 수요도 없기에.

 

졸귀
보면 기분좋아짐

 

일본에서 우리나라에 아이돌하러 온 친구들 엥간하면 다 금수저네...

 

어쩌면 일본 체육계는 인재를 빼앗긴 것이 아닐까?

 

일본은 금메달리스트를 놓쳤다..

 

일본에 대해 조금만 나오면 부럽다부럽다 노래를 부르는 댓글은 항상 나오네 ㅋㅋㅋ
이건 걍 아이돌 과거사진인데 ㅋㅋㅋㅋ

 

노란색 옷 짤은 ㄹㅇ고딩 중딩 피지컬차인데

 

오 르세라핌 그룹이구나 노래 잘듣고있음

이브 프랑케 뭐시기 ㅋㅋ

 

과거사진 발견된 카즈하.jpg

 

카즈하 키가 170인가 될건데 중딩때 이미 다 큰건가 ㅋㅋㅋㅋ

 

카즈하 170이라 한국에서도 큰 키인데 저기선 진격거네ㅋㅋㅋㅋㅋㅋ 키도 일찍 다 컸나봄

 

정보)저기 초등학교 들어가면
칸사이 4대명문 칸사이대학 자동입학가능
칸칸도리츠 정도면 한국에서 중경외시 정도 위상

 

저 어정쩡한 자세는 뭐니 즈하야

 

학폭논란 절대 없겠다 ㅋㅋㅋ

 

피지컬 굇수

 

초딩때 ca시간 있었는데 중딩부턴 없긴했네

 

교복사진 옆에 남자모델보다
팔길이부터 발라버리네 ㄷㄷ

 

맨날 생활체육 타령하는 애들은 학생때 부활동만 생활체육이라고 생각하는거임?

 

르세라핌 보면 은채랑 허윤진 때문에 그렇게 크게 못 느꼈는데 여기서 걍 거인이네.ㅋㅋㅋ

 

 허윤진 172 카즈하 170 은채 170인데 크는중
사쿠라 김채원도 164라 작은편이 아닌데 다른 애들이 큼 ㅋㅋ

 

귀족출신 ㄷㄷ

 

초중고를 저기서 나오면 학교떠날때 ㅈㄴ 허전하겠네

 

엘리트학교 출신이네

 

한국은 진도 못나간다고 저런거 절때안하는데 일본에게서 왜 저런건 못배웟냐

 

저런건 부럽긴해..
학교 축제한다 해도
치맛바람으로 애들 학원 못 간다고 민원 크리 넣는게
한국 현실이라..

 

카즈하가 젤이쁜듯..ㅈㄴ청순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