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모발 이식 상담받으러 간 박명수.jpg

by 뱀선생 2023. 10. 6.
반응형

유머 - 모발 이식 상담받으러 간 박명수.jpg

 

 

 

정보 - 유난히 머리카락 더 빠지는 거 같은 탈모 원인 생활 습관 등등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46

 

정보 - 유난히 머리카락 더 빠지는거 같은 탈모 원인 생활 습관 등등

정보 - 유난히 머리카락 더 빠지는거 같은 탈모 원인 생활 습관 등등 와 ... 이건 무슨 ㅋㅋㅋ 탈모를 위해 했던 나의 행동 https://snaketeacher.tistory.com/4790 와 ... 이건 무슨 ㅋㅋㅋ 탈모를 위해 했던

snaketeacher.tistory.com

 

# 병원 고르는 기준은? 

최고가 , 최저가 = 일종의 마케팅 이기때문에 모르면 중간값 !

 

# 한 모당 보통 시세가 3000원 이라고 함.

제일 남자들이 많이 심는 모가 3000모 , 3000모 = 900만원 (병원마다 다르지만 보통 10 ~ 15% 할인가능)

 

# 흰머리의 종류

1. 흰색 계열 2. 투명한 계열 

: 투명한 계열이 많으면 더 없어 보인다고 함.

 

 

 

 

와... 이건 무슨 ㅋㅋㅋ 탈모를 위해 했던 나의 행동

https://snaketeacher.tistory.com/4790

 

와 ... 이건 무슨 ㅋㅋㅋ 탈모를 위해 했던 나의 행동

이건 무슨 충격적인 진실이여 ㅋㅋㅋㅋㅋㅋ 아니 상식적인 내용 아니였던가 샴푸 후 린스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탈모 유발을 위해 내가 했던 행동이라니 아직도 믿을 수가

snaketeacher.tistory.com

 

 

# 탈모 원인

  1. 유전적 요인: 가장 흔한 탈모 원인 중 하나는 유전적 요인입니다. 가족 내에서 탈모 경향이 있는 경우, 유전적으로 인해 탈모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호르몬 변화: 호르몬 변화도 탈모의 일반적인 원인 중 하나입니다. 여성의 경우 임신, 출산, 수유, 조기 폐경 등 여러 생리적 이벤트에 따른 호르몬 변화로 인해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스트레스: 지속되는 심리적 또는 정서적 스트레스는 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 상태가 악화되고 혈액순환이 감소하면서 모발 성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4. 영양 부족: 영양 부족은 모발의 건강과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철분, 아미노산, 비타민 D 등의 결핍은 모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5. 질병 또는 의학적 조건: 몇 가지 질병이나 의학적 조건도 탈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면역 질환인 포도막염이나 갑상선 문제 등은 모발 손실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6. 약물 또는 치료: 특정 약물이나 치료 방법은 부작용으로 인해 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화학 요법, 방사선 치료, 항우울제 등 일부 약물은 모발 소실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