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13회 160701 뮤직비디오 촬영 편

by 뱀선생 2016. 7. 2.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13회 160701 뮤직비디오 촬영 편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13회 160701 최저예산 뮤직비디오 촬영 편.


2016/07/01 - [음악] -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Shut Up 뮤직뱅크 라이브 영상


이제 전 국민이 ‘Shut up’ 을 외웠다! 스태프가 추는 ‘Shut up!’


하도 연습해서 이제는 제작진이 직접 지적하는 상황

PD하고 카메라감독이 나와서 김숙 가르쳐 줌

온국민이 외운 셧업 ㅋㅋㅋㅋ


언니쓰의 미친 호흡! ‘데칼코마니 안무’로 손 발이 척척!


홍진경의 노력은 진짜 인정해 줘야함

하지만 그래도 홍진경은 웃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초 공개되는 녹음본 ‘Shup up’, 언니쓰의 지난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노래


김숙 자막 문근영인줄. 빵 터짐 ㅋㅋㅋ


언니쓰, 드디어 뮤직비디오 첫 촬영!

티파니 리더가 신의한수


쉬는 시간에 봉춤 추는 민효린! "완전 어울려!" 티파니 감탄



진정한 ‘걸크러쉬!’ 라미란의 치명적인 봉춤!


제시와 라미란의 봉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저예산 뮤직비디오 촬영 프로젝트에서

역시나 미쳐 날뛰는 홍진경.

봉춤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촬영 스태프들 집단 반발 ㅋㅋㅋㅋㅋ

봉춤으로 개인적인 한은 풀었지만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것 같아서 죄송하다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짤로는 안올라왔네요 -_-;;;


돈이 없어서 뮤비 주연배우로 지인찬스를 활용하는데

유희열, 김준호, 경리 ㅋㅋㅋㅋ

앨범 커버(Album Cover, 앨범 자켓, 앨범 재킷)을 찍으면서 마지막 음원1위 기원이라는데 대박난 현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