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Shut Up 뮤직뱅크 라이브 영상

by 뱀선생 2016. 7. 1.
반응형

[뱀선생]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Shut Up 뮤직뱅크 라이브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인기있는 kbs 금요일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민효린이 걸그룹 되고 싶다고 꿈 이야기 꺼냈다가 

JYP 박진영이 엮어들면서 일이 엄청 커져서 꿀잼 ㅋㅋㅋㅋ


드디어 음원 공개됐는데 네이버 뮤직, 지니, 멜론 등 차트 1위 차트점령 초대박 ㅋㅋㅋㅋ

진짜 JYP가 느낌이 좋다고 하더니 진짜 난리나버렸음.

네이버에서도 계속 실검 1위 ㅋㅋㅋㅋㅋㅋ

박진영이 대단하긴 하네~


오늘 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어떤 내용이 방송되려나? ㅋ


언니쓰, 이제는 걸그룹이라 불러다오~ ‘Shut Up’


처음이자 마지막 무대일거라는 언니쓰 - 셧업 라이브 무대 영상


네이버 tv캐스트도 조회수 폭발이네~ㅋ

예능으로 연습과정 하도 들어서 새노래인데 개친숙 ㅋㅋㅋ

밧데리가 다 되서~ 전화를 못 받았어 외우겠다~~~


댓글

- 오랜만에 뮤뱅 생방송 챙겨봤는데 진짜 홍진경도 연습 많이 한 게 눈에 보이고 라미란분은 정말 만능이다.. 민효린도 예뻤고 마지막 제시 랩도 정말 좋았다 갓숙 표정도 좋았고.. 티파니도 역시 원조 아이돌 포스 장난 아니었음.. 역대급 걸그룹


- 박진영이 왜그렇게 제시 극찬했는지 이곡 듣고 알게됬음. 목소리 보컬 랩...레알 재능갑..태진아 소속사에 있기엔 재능이 너무 아깝다


- 중독성 대박 언니쓰 무대는 완벽했다!!!!!!어느걸그룹보다 멋졌어요 1위 올킬 !!


- 얼마나 고생한지 과정을 다 봐서그런지 뭉클해서 눈물났음..언니쓰 1위올킬 축하해요!!!!오늘 무대 완벽했다 언니쓰 동생쓰가 응원할께요!!!!배터리가 다 돼서~~~


- 와.... 무대 보니까 더 좋다.. 홍진경 파닥파닥하는 거 귀엽고 라미란 쎠럽!!!!!!! 박력 대박.. 제시 랩 찰지고 티파니 보컬 시원시원하고 김숙도 포스 있고 민효린 마지막 클로즈업하는데 진짜 이뻐...


- 민티진짜이쁘더라고요







반응형

댓글